티스토리 뷰

크라비 깔끔한 호텔 추천 ! 반 하바리 리조트 (Baan Havaree Resort)

Baan Havaree Resort : 반 하바리 리조트


반 하바리 리조트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10




위치


크라비에 위치한 반 하바리 리조트의 경우 아오 낭 크라비 복싱 스타디움, 노파랏 타라 비치 및 아오 프라 낭 비치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아오 파이 플롱도 있죠 :)

241/1-2 Moo.5 Aonang, Muang Krabi





호텔의 특징

반 하바리 리조트에서는 관광안내,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ATM 서비스와 무료 인터넷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필요시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

반 하바리 리조트에는 수페리어룸과 디럭스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객실2



반 하바리 리조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7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발코니, 무료 인터넷, 케이블 채널 시청 가능한 객실 TV, 책상과 전화가 있습니다 :D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공간 외에 무료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냉장고, 무료생수가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고객평가

"최고의 숙박" (5.0 / 5)
3박을 하는 동안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았어요 ! 친절한 스텝 그리고 모든것이 좋고 친절했습니다.

"아주좋음" (4.0 / 5)
객실은 크고 깨끗했고 모든게 무척 좋았어요. 호텔은 비치에서 1KM 정도 떨어져 있지만, 리셉션의 2명 여성 스텝은 특히 친절했습니다.




반 하바리 리조트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