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수쿰빗 호텔 ! 르 피닉스 수쿰빗 (Le Fenix Sukhumvit)

Le Fenix Sukhumvit : 르 피닉스 수쿰윗

 

르피닉스스쿰윗호텔 객실르피닉스스쿰윗호텔 로비

르 피닉스 수쿰윗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81




위치


방콕 수쿰빗 지역에 위치한 르 피닉스 수쿰윗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파키스탄 대사관, 터미널 21 쇼핑몰, 시암 오션 월드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프라투남 시장 및 시암 파라곤 몰도 있으니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죠 !


Soi 11 Khlong Toei Bangkok 10110




호텔의 특징


이 가족 고객 중심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2 개의 라운지바와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 시설과 피트니스 시설 그리고 로비에는 무료 신문도 있어요 ! 숙박 고객은 추가요금 지불 후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주차장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선착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D



객실


르피닉스수쿰윗 호텔에는 수페리어, 스탠다드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싱글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룸사진 1
르피닉스수쿰윗 룸사진


룸사진 2
르피닉스수쿰윗 룸사진2

르 피닉스 수쿰윗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47개의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32인치 LCD TV, 무료 초고속 인터넷,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객실 정돈 서비스가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훌륭한 호텔이다" (5.0 / 5)

스페인과 이탈리아 주변을 여행하며 6주를 보냈다. 3년의 공백기 후에 이 호텔로 돌아오게 되어 기뻤다. 직원들은 평소대로 아주 협조적이고 우리의 숙박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우리가 필요했던 시설물들을 가지기에 충분히 크고 구식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엔 충분히 작다. 우리는 이곳에 다시 갈 것이다. 가격에 비해 가치가 아주 좋다. 시드니에서.

"가격 대비 괜찮았습니다." (3.0 / 5)
하루, 이틀 묵기는 괜찮은 곳이지만, 장기간 투숙은 아닙니다. 약간 호텔계의 맥도날드 같습니다.

르 피닉스 수쿰빗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2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