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론리플래닛 2015 최고의 여행지, 싱가포르자유여행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척이나 익숙할 그곳, 전세계 자유여행 및 배낭여행객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론리플래닛 ! 최근 이 론리플래닛에서 선정한 2015년 '최고의 여행지' 국가 부문 1위에 오른 곳이 있었으니 바로 싱가포르 입니다 :D 이 2015년 최고의 여행은 여행 트랜드 및 최고의 여행지에 대한 여행경험 등을 바탕으로 선정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마리나베이를 중심으로 싱가포르에 하나둘씩 개발중인 고급호텔과 자유여행자들에게 특히나 편리한 수 많은 시설이 여행 수준을 높였다는 평을 내렸다고 합니다.




첫 해외여행 딱 좋은, 싱가포르자유여행 !

최근 여행 트랜드, 바로 패키지 여행보다 자유여행 선호객이 점차 늘고 있다는 점인데요. 그중에서도 20대~40대 직장인들은 특히 마음껏 스케줄을 조절하고 가고싶은 곳을 가볼 수 있는 '여유로운' 자유여행을 선호하고 있죠. 사실 한번도 해외여행 다녀온 경험이 없고, 자유여행으로 시작하기에는 항공권 예약, 호텔예약 등 부담스러운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몇몇 여행지는 해외여행 초보자가 자유여행 다녀와도 전혀 어려움 없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싱가포르 !



| 싱가포르 환전

싱가포르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싱가폴달러 (S$) 로 환전을 해야합니다. 국내 주요 거래 은행에서 환전을 해가는 것도 좋지만, 혹시나 부득이하게 환전을 하지 못했을 경우 싱가포르 창이공항 뿐 아니라 대부분의 쇼핑몰과 주요 호텔 등에서 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싱가포르 환율은 2014년 11월 현재 약 1S$ = 850원 입니다.


| 싱가포르 여행 날씨

자유여행은 물론이고 여행 갈때에는 현지 날씨가 무척이나 중요한데요. 싱가포르는 일년 내내 거의 변함없는 날씨를 자랑하는 곳으로 덥고 습한 기후라 생각하면 쉽습니다. 평균적으로 낮온도는 31ºC, 밤온도는 24ºC 입니다. 우기는 11월 부터 시작되며,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거의 매일 비가 내리는 기간이 있으므로 이 기간에는 우산과 우비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 싱가포르여행 세금환급 (텍스리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쇼핑. 싱가포르 자유여행객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한 브랜드와 저렴한 샵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일텐데요. 싱가포르는 쇼핑을 즐기기 편리한 여행지 중 하나로, 면세 쇼핑을 즐기는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Tax Refund(세금 환급)" 이라는 로고 스티커가 붙은 샵에서는 영수증 한장당 싱가포르달러 100 이상을 구매할 경우, 세금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싱가포르자유여행 하기 딱~ 좋은 호텔들,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예약하세요 =D


싱가포르자유여행 호텔예약
(인기호텔 최저가보기)
:
http://kee.tips/t02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