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여행 정보 !

길고 긴 모양을 하고 있어 지도에서도 눈에 확~들어오는 베트남 ! 베트남 하면 바로 떠올리게 되는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쌀국수, 베트남 전통모자, 하롱베이, 아오자이 등이 그것인데요 :) 오늘은 베트남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과 함께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와 하노이 근교로 쉽게 다녀올 수 있는 하롱베이 여행 정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에서 매력적인 휴가 보내고 싶은 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유후 !


하노이호텔 예약, 최저가 호텔 보기
(클릭) : 
http://kee.tips/t0255




하노이



| 베트남 수도, 하노이 여행 !

베트남의 수도가 호치민인지 하노이인지 헷갈리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텐데요. 베트남의 수도는 바로 북부의 하노이입니다 :) 하노이는 주변 동남아 국가처럼 아열대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아주 뚜렷하지는 않아도 나름 사계절을 가지고 있는 나라죠 ! 보통 3-4월이 봄, 그리고 5-9월이 여름, 요즘 10-11월은 가을, 12-2월은 겨울이지만, 여름이 긴 편입니다. 12월~2월은 그래도 쌀쌀한 편으로 겨울 시즌 하노이를 여행한다면 자켓을 여행가방에 꼭~ 챙겨 넣는 것이 좋아요.

프랑스의 식민 지배가 있었던 나라 중 하나인 베트남. 그 때문에 베트남에는 곳곳에 프랑스 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건물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스텔 톤의 건물을 사진에 담아두면 나중에 베트남 여행의 추억을 되짚어보는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호안키엠호수


베트남 수도 하노이 여행을 하기 좋은 시기는 11월 12월 입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적당히 선선한 날씨에 하노이를 돌아볼 수 있기 때문이죠. 방콕 카오산 로드처럼 큰 규모는 아니더라도 하노이에도 여행자 거리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를 구할 수도 있고, 외국인 여행자들도 먹기 편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하노이 여행에서 빼놓지 말고 꼭~ 들러봐야 할 곳 베트남 군사역사 박물관, 베트남역사 박물관, 관서서, 하노이 문묘, 호치민 묘소, 호안끼엠 호수 등을 꼽아볼 수 있겠네요 :D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 주변에는 공예품과 다양한 베트남 전통 소품 등을 구입하기 딱 좋습니다. 하노이 최대 시장인 동 쑤언 시장에 방문해 무척 다양한 베트남 식료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겠죠~?!



하롱베이


| 베트남 여행 하이라이트, 하롱베이 !

베트남 여행을 가보고싶다고 느끼시는 많은 분들은 하롱베이로 베트남에 대한 환상을 꿈꿔 오셨을 텐데요. 바다 위에 떠있는 3천여개의 크고작은 섬들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모습이 전 세계의 여행자들을 하롱베이로 이끌고 있습니다.

크고작은 수천개의 섬들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하롱베이, 하롱베이는 정확히 하롱베이 국립공원으로 다양한 영화 속 배경으로도 등장했습니다. 하롱베이의 뜻은 '하늘에서 용이 내려온 만' 이라는 의미 ! 무척 잘 어울리죠~?!

베트남 자유여행을 떠나게 되면, 하노이 여행자거리의 크고작은 투어 회사에서 쉽게 하롱베이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코스는 물론, 1박 혹은 2박을 하는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죠. 보통 하롱베이를 돌아보는 투어 보트 위에서 멋진 풍경을 보기도 하고, 섬 가까이로 다가가서 동굴 깊은 곳으로 탐험을 가보기도 합니다. 하롱베이 동굴 중 가장 큰 규모는 HANG HANH 이라는 곳으로 항한동굴의 길이는 2KM 에 달하며, 커다란 종유석을 만나볼 수도 있어요~! 하롱베이 투어 보트 위에서 맛보는 식사는 간단한 메뉴라도 그 풍경과 함께하면 최고의 한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롱베이배


하롱베이 여행의 베이스캠프는 베이차이와 홍가이. 베이차이에는 다양한 투어회사와 숙박업소가 있고, 레스토랑과 기념품샵이 있어 많은 여행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홍가이는 신선하고 저렴한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시장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D






베트남 여행의 핵심,
하노이 & 하롱베이 여행 즐기기 !
호텔스닷컴 추천 하노이 호텔 가격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