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위치 좋은 호텔 추천 ! 호텔 아벤트리 부산 (Aventree Hotel Busan)

Aventree Hotel Busan : 호텔 아벤트리 부산


모던하면서도 집처럼 아늑한 81개의 객실. 젊음의 거리 광복로에 위치한 아벤트리 부산은 쇼핑과 숙박이 함께 어우러진 곳으로서 유쾌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위치좋은호텔 아벤트리 부산호텔과 함께 즐거운 부산 여행 하세요!
 

호텔아벤트리부산 객실호텔아벤트리부산 객실2

호텔 아벤트리 부산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9




| 위치

부산 중구에 위치한 호텔 아벤트리 부산의 경우 PIFF 광장, 국제 시장, 남포동 거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부산 트릭아이 미술관 및 부산타워도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중구 창선동1가 12-1





| 호텔의 특징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은 선착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

호텔 아벤트리 부산에는 디럭스 (더블, 트윈, 패밀리), 프리미어 (패밀리), 스위트 (더블, 패밀리) 등의 객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
호텔아벤트리부산 디럭스더블

프리미어 (패밀리)
호텔아벤트리부산 프리미어패밀리

스위트 (더블)
호텔아벤트리부산 스위트더블


호텔 아벤트리 부산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81개의 객실에는 금고와 커피 메이커, 무료 인터넷 이용 등이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40인치 LED TV가, 욕실에는 분사식 욕조,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비데 등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슬리퍼, 헤어드라이기 외에도 다리미가 필요한 경우 요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즐거운 부산 여행!"" (5.0 / 5)
자갈치 역에서 10분 남짓 걸어 가다 보면, 호텔 아벤트리가 있습니다. 처음으로 부산에 숙박을 하다보니 조금 걱정도 했는데, 확실히 새로 지은 호텔이어서 그런지 탁트인 경치나 야경하며, 안에 구비되어 있는 물품들까지, 심지어 Laundry Bag을 하나 썼었는데, 그것 하나까지도 다시 채워주시더라구요!옷장안에는 보통 잘 확인을 안하시는줄 알았는데, 그걸 보면서 하나 하나 꼼꼼히 챙기는것을 보고 참 서비스가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 110v 꽂을수 있는것도 보고 다른 여행객에 대한 배려도 깊다는것을 한번더 느꼈구요

"깨끗한 호텔" (5.0 / 5)
남포동 한 가운데있어서..차 가지고 갔다가, 들어가는데만 1시간 걸린듯.위치가 좋아서 차 없이 갈때 좋은것같아요. 지은지 얼마 안돼서 시설은 엄청 깨끗해서 좋았네요^^


호텔 아벤트리 부산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