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비즈니스 호텔 추천 ! 제주 아빌로스 (Avillos)

Avillos : 제주 아빌로스


"고객만족을 위해 따스하고 진실한 정을 담겠습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눈에 바라보이는 전망좋은 그곳에 아빌로스가 탄생하였습니다. 삼양검은 모래해수욕장과 선사유적지가 도보로 10분 거리,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 제주시내관광지와도 인접해 있어서 비즈니스와 휴양을 동시에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아빌로스 호텔에서 편리한 제주 출장을 함께하세요~!

제주아빌로스 객실제주아빌로스 객실2

제주 아빌로스 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8



 

| 위치

제주에 위치한 제주아빌로스의 경우 제주 민속 박물관, 삼양 검은모래해변 및 불탑사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제주국립박물관 및 사라봉공원도 있습니다.

제주 제주시 도련1동 1938-5





| 호텔의 특징

이 비즈니스 고객 중심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용 구역 내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식료품점/편의점, 세탁 시설,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 객실

제주 아빌로스 호텔 내에는 스탠다드(더블, 트윈, 복층), 디럭스(트윈, 트리플, 복층), 패밀리스위트, 코너스위트, 주니어스위트, 허니문스위트, 로얄스위트, 아빌로스스위트 등의 15평형부터 50평까지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


제주아빌로스 스탠다드트윈


디럭스 (복층)


제주아빌로스 디럭스복층


패밀리스위트


제주아빌로스 패밀리스위트


아빌로스 스위트


제주아빌로스 아빌로스스위트


제주아빌로스의 171개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으며,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고, 욕실에는 비데, 무료 세면용품 등이 마련되어 있죠 !



| 고객평가

"여자친구들 여행에 추천" (5.0 / 5)
깔끔한 호텔 침구라 좋았고 도심에 있어 view는 별로였음

 

제주 아빌로스 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