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화 여행 추천 호텔 ! 호텔 에버리치 (Hotel Everrich)

Hotel Everrich : 호텔 에버리치


호텔 에버리치는 BND PARTNERS의 인테리어, 청계천 선유도공원을 디자인한 서안의 조경, 유선태, 마리킴, 아트놈 등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 미술가들의 협력을 통해 강화도의 거점호텔로 새롭게 탄생되었습니다. 호텔과 연결된 강화나들길 14번 코스를 통하여 20분을 등반하면 사적 제 132호 강화산성 남장대에 오를 수 있고 코스를 따라 도보로 강화읍내, 국화저수지, 고려산 등을 산책할 수 있으니 에버리치 호텔과 함께 즐거운 강화 여행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에버리치 객실호텔에버리치 객실2

호텔 에버리치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7



 

| 위치

강화에 위치한 호텔 에버리치의 경우 강화산성 및 더리미미술관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강화역사박물관 및 연등국제선원도 있습니다.

강화군 강화읍 남산리 439-16





| 호텔의 특징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콘시어지 서비스, 엘리베이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흡연 구역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 객실

에버리치 호텔에는 스탠다드, 테라스 스탠다드, 수페리어, 디럭스, 온돌, 펜트, 수페리어 펜트, 수페리어 펜트 트윈, 주니어 스위트, 로얄 스위트 등의 다양하고 현대적인 시설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에버리치호텔 스탠다드

수페리어
에버리치호텔 수페리어

디럭스
에버리치호텔 디럭스

로얄스위트
에버리치호텔 로얄스위트


호텔 에버리치에는 총 7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에버리치와 함께 즐거운 강화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평가

"아늑한 분위기" (5.0 / 5)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차량 필수

"깨끗한 호텔" (5.0 / 5)
지은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매우 깔끔하여서 마음에 들었다. 호텔외부, 내부 인테리어도 좋았다. 스탠다드룸이었는데, 화장실이 따로 칸이 안되어 있어서, 그건...좀 별로였다. 하지만, 청소상태도 깔끔하고 특히 침구류가 너무 편했다 .


호텔 에버리치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