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추천 호텔 ! 그랜드 힐튼 서울 (Grand Hilton Seoul)

Grand Hilton Seoul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은 서울 시청에서 서북향으로 7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뒷편에 백련산이 자리잡고 있어 도심 호텔에서 보기 드문 맑은 공기와 수려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서울 도심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충분한 휴식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랜드힐튼서울 객실그랜드힐튼서울 객실2

 

그랜드 힐튼 서울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2




| 위치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샘터 파랑새극장, 연세대학교 및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사직공원 및 인왕산도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동 201-1





| 호텔의 특징

그랜드 힐튼 서울에는 실내 수영장, 스파 욕조,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4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 카페, 라운지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용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객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는 디럭스, 슈페리어, 이그제큐티브, 온돌, 스위트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프레지덴셜) 등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럭스
그랜드힐튼서울 디럭스


슈페리어
그랜드힐튼서울 슈페리어


이그제큐티브
그랜드힐튼서울 이그제큐티브


프레지덴셜 스위트
그랜드힐튼서울 프레지덴셜스위트


그랜드 힐튼 서울의 396개의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금고가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 TV와 책상, 전화, 욕실에는 목욕가운과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고객평가

"잘 쉬었네요." (4.0 / 5)
너무 바빠서 애기 데리고 도심 속 휴가를 가는 기분으로 예약했습니다. 내부순환로가 약간 막히긴 했지만 그렇게 심하진 않았구요. 겉은 확실히 오래된 티가 나는데 로비부터 객실까진 잘 꾸며져 있습니다. 직원들 응대도 좋았고, 요청하면 바로바로 처리되는게 맘에 들었습니다. 시설은 수영장만 이용했는데 유아풀이 따로 있고, 물놀이 용품들 사용이 가능해서 애기 데리고 가기 좋았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아서 유아풀은 보통 2가족이나 많으면 4가족 정도 사용했구요. 주변엔 홍제천이 있어서 산책이 가능했구요. 홍제역 - 서울역 - 이태원까지 가는 셔틀이 있었습니다. 약간 아쉬운건 적당한 가격에 끼니 떼울만한 가격의 음식이 없더군요.

"깔끔한 리모델링" (4.0 / 5)
4~5년 전에 1회 투숙 후 다시 방문함.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음 히터 밤새 틀었는데도 방안 공기가 건조하지 않았음

그랜드 힐튼 서울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