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여행 호텔 추천 !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Novotel Ambassador Daegu)

Novotel Ambassador Daegu :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아코르사와 국내 최고 호텔그룹 앰배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세계 노보텔에 공통적으로 제공되는 통일된 서비스는 호텔이용 고객에게 더 큰 편안함과 안정감을 드리고 있는 호텔입니다 ! 2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203개의 객실은 유럽감각의 넓고 편안함을 실현함과 동시에 비즈니스 고객뿐만 아니라 고급 레저 고객까지 수용할 수 있는 품격있는 객실을 제공하고 있죠~!

대구노보텔앰배서더 객실노보텔앰배서더대구


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12




| 위치

대구 중심에 있으며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의 경우 경북대학교, 두류공원운동장 및 국립대구박물관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대구월드컵경기장도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1-1 (국채보상로 611)




| 호텔의 특징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에는 헬스클럽,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4성급 호텔 답게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고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탁시설과 무료 신문이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 요금 시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으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호텔에는 슈페리어,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슈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로얄 스위트 등의 객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슈페리어

대구노보텔앰배서더 수페리어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대구노보텔앰배서더 디럭스

슈페리어 스위트

대구노보텔앰배서더 스위트

로얄 스위트

대구노보텔앰배서더 로얄스위트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03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금고 외에도 LCD TV와 초고속 인터넷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욕실의 샤워 시설에는 레인폴 샤워기도 갖춰져 있으며 이외에 목욕가운, 비데,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고객평가

"대구의 보금자리" (5.0 / 5)
저희아들이 삼성 팬이라 대구구장을 자주 찾는터라 갈때마다 이용합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청결하고 깨끗하지만. . 서비스 부분이 아주 쬐금 . . . 룸서비스를 배달하시는분이 얼굴에 전혀 미소가 없더라구요. . . 머무는동안 엘리베이터내나 다른곳에서 직원들을 만나도. . . 상냥한 미소가 더해진다면 더 좋은 효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가격이 많이 착하진 않지만 ㅎㅎ 불편함 없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4.0 / 5)
깔끔했고 부대시설도 좋았고 무료 인터넷 사용하며 즐겁게 보내다 왔습니다 체크아웃도 1시간 더 받을 수 있어서 여유롭게 나왔고 친절한 서비스도 기억에 남습니다 다만 가격이 많이 착하진 않았어요 ㅎㅎ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예약 바로가기 http://kee.tips/t0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