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호텔 추천 ! 메이필드 호텔 & 리조트 (Mayfield Hotel & Resort)

Mayfield Hotel & Resort : 메이필드 호텔 & 리조트


도시의 숲속에 작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계절별로 색다른 경치를 만끽하고 가슴깊이 심호흡 하며 거닐고 싶은 이 아름다운 숲 속에 자연과 사람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메이필드 호텔이있습니다. 공항 근처 메이필드 호텔에서 도심 속 휴가를 즐겨보세요~!


메이필드호텔 객실메이필드호텔 객실


메이필드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11



| 위치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메이필드 호텔 & 리조트의 경우 서울 강서구에 위치하며, 허준 박물관에서 가깝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아인스월드 및 씨랄라 스파 & 워터파크도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발산1동 426




| 호텔의 특징

메이필드 호텔 & 리조트에는 풀서비스 스파, 골프 코스, 실내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4성급 호텔 다운 비즈니스 시설을 완비해 두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헬스클럽, 어린이용 수영장, 무료 어린이 클럽도 준비되어 가족 단위의 휴식을 즐기기에도 무척 좋습니다.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 요금 지불 시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

서울 메이필드호텔에는 수페리어, 온돌, 디럭스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아티스트, 제임스, 스튜디오, 1베드룸, 2베드룸) 등의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슈페리어

메이필호텔 수페리어

디럭스

메이필호텔 디럭스

비즈니스 스위트

메이필호텔 비즈니스

스튜디오 스위트

메이필호텔 스위트

메이필드 호텔 & 리조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39개의 객실 내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외에 고급 침구는 물론 무료 인터넷 서비스, DVD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기 이용 가능한 TV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책상, 금고, 전화와 함께 욕실 내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와 객실 슬리퍼 등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평가

"맘에든가족여행" (5.0 / 5)
직원분들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주변환경 좋음" (5.0 / 5)
비지니스 호텔위치와 청결 좋음


메이필드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