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강남 부티크 호텔 추천 ! 소설호텔 (Snow hotel)

Snow hotel : 소설호텔


낮은 나무와 여린 풀 더미를 스쳐 건물 쪽으로 다가 섭니다. 부드럽게 반사되는 빛들이 바람처럼 불어옵니다. 벽돌은 벽이 되어 이어지다 멈춰 서서 입구를 만들고, 깊고 높은 커튼이 나를 품듯 정문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이를 젖히면, 종전과는 다른 곳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아름다운 부티크호텔 강남 소설호텔에서 포근한 휴식 취하시기 바랍니다~!


소설호텔 객실소설호텔 객실


소설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10



| 위치

서울 강남에 위치한 소설호텔의 경우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 자유극장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국립국악원도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94-4




| 호텔의 특징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소설호텔에서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정원,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무료 무선 인터넷, 호텔 컴퓨터 스테이션 등의 다양하고 편리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 간편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주차대행 및 셀프주차는 무료이니 참고해주세요~!

| 객실

소설 호텔에는 펜트하우스, 스위트(다운,큐브,일루젼,돔,미러,포레스트,볼룸,제네바), 디럭스(파인,화이트) 등 특색있고 개성강한 호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리플 시네마 펜트하우스

소설호텔 펜트하우스

스파&풀 펜트하우스

소설호텔 스파

큐브스위트

소설호텔 스위트

미러스위트

소설호텔 스위트

소설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52개의 객실에는 태블릿 컴퓨터 및 컴퓨터 등이 있으며, 침대에는 오리/거위털 이불,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고, 다양한 종류의 베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과 유료 영화 및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52인치 평면 TV가 준비되어 있어요 ! 모든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전화 등이 있으며, 욕실의 별도의 욕조와 샤워 공간에는 전신 욕조, 레인폴 샤워기, 또한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비데도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죠 ! 그 외에도 객실 내 냉장고, 미니바, 커피메이커,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고객평가

"최고좋음" (5.0 / 5)
very clean !!


강남 부티크호텔 소설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