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 가족여행 호텔 추천 ! 코모도호텔 경주 (Commodore Hotel Gyeongju)

Commodore Hotel Gyeongju : 경주 코모도호텔


"옛 사람의 정취 속에서 만나는 따뜻한 가족의 정"
코모도호텔 경주는 신라 천년이 숨쉬는 경주의 첫 특급호텔로 호텔의 산증인이며, 경주의 역사에 빠질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 포근하고 아늑한 코모도호텔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경주코모도호텔 객실경주코모도호텔 객실


코모도호텔 경주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08




| 위치

경주에 위치한 코모도호텔 경주의 경우 한국역사문화음식학교, 보문호, 아트선재센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경주월드 캘리포니아 비치 및 신라 밀레니엄 파크도 있습니다.

코모도호텔 경주 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410-2




| 호텔의 특징

코모도호텔 경주에는 사우나,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3 개의 레스토랑 외에 카페와 라운지바가 있으며, 스파 서비스, 파라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객실

코모도호텔 경주에는 온돌, 스탠다드더블, 트리플패밀리, 포패밀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돌

경주코모도호텔 온돌

스탠다드더블

경주코모도호텔 더블

트리플 패밀리

경주코모도호텔 패밀리

코모도 스위트

경주코모도호텔 스위트

코모도호텔 경주의 262개 객실에는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 케이블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평가


"년식에 맞지 않는 깔끔하고 럭셔리한 호텔" (5.0 / 5)
오래된 호텔이지만 깔끔합니다. 레노베이션을 해서 그런지 벽지랑 가구를 제외하고는 침대 화장실 이런부분은 아주 깔끔하네요. 카펫바작인데 관리 잘되어 있구요.난방 냉방 온수공급 원활 합니다. 수영장도 재미있었고 저녁 뷔페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찾아가고 싶은 좋은 호텔 입니다.

"아주좋음" (4.0 / 5)
보문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이라 기대가 없었는데 이용해보니 금액대비 최고입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