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커플여행 호텔 추천 ! 롯데시티호텔 제주 (Lotte City Hotel Jeju)

Lotte City Hotel Jeju :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의 대표적 절경인 주상절리와 폭포, 그리고 돌하르방을 형상화하여 설계된 롯데시티호텔제주는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적의 호텔입니다. 제주도 건물 중 최고 높이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최적의 위치에 있으며 제주시내 및 공항 활주로, 바다와 한라산까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과 사계절온수풀 및 대규모 연회장까지~! 비즈니스 출장, 가족여행, 커플여행, 친구끼리의 제주여행 등등 언제라도 좋은 제주 추천 호텔 입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207




| 위치

제주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경우 제주한라병원, 한라식물원 및 제주종합경기장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이호 해수욕장 및 제주향교도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도령로 83 롯데시티호텔제주 





| 호텔의 특징

롯데시티호텔 제주에는 야외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죠. 공용구역에서 무선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4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제주에 자리잡은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객실

롯데시티호텔 제주에는 스탠다드(수페리어 룸, 디럭스 룸), 스위트 룸 등의 객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스탠다드 수페리어 룸

롯데시티호텔 제주 수페리어

스탠다드 디럭스 룸

롯데시티호텔 제주 디럭스

스위트 룸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위트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62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커피와 티 메이커 등이 있습니다.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외에 고급 침구도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객실 내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고, LED TV와 목욕가운,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객실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해요~! 

| 고객평가

"좋습니다." 5.0 / 5)
깔끔하고 디테일한부분까지 잘 고려되있습니다.

"깔끔합니다" (5.0 / 5)
시설도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롯데 시티호텔 제주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