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호텔 추천 ! 롯데 시티 호텔 김포 공항 (Lotte City Hotel Gimpo Airport)

Lotte City Hotel Gimpo Airport : 롯데 시티 호텔 김포공항


김포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인천국제공항 및 서울 도심으로 20분 이내 이동 가능한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의 총 190개 객실과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 및 고품격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리는 객실 특화형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이며, 특히 4만평 규모의 국내 최대 생태테마파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이 호텔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뿐만 아니라 쇼핑, 레저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객실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욕실



롯데 시티호텔 김포공항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04



| 위치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롯데 시티 호텔 김포 공항의 경우 서울 강서에 위치하며, 허준 박물관에서 가깝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및 하늘공원도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 호텔의 특징

이 비즈니스 고객 중심 호텔에는 카페, 라운지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성급 숙박 시설 답게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시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관광 및 티켓 안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롯데 시티 호텔 김포공항에는 스탠다드(트윈,더블), 수페리어(더블, 패밀리트윈), 이그제큐티브 (패밀리트윈), 클럽 수페리어 더블 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스탠다드더블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패밀리트윈

수페리어 스위트 더블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스위트더블

프리미어 스위트 더블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스위트더블

롯데 시티 호텔 김포 공항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90개의 객실에는 커피와 티 메이커 및 슬리퍼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비데, 무료 세면용품,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깔끔하고 포근한 객실, 친절한 직원" (5.0 / 5)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매우 깔끔하였음. 직원들의 응대도 불편함 없이 훌륭하였고, 메이드 분들도 훌륭하였음. 온도조절 및 방음, 욕실 어메니티도 훌륭하였음. 다만 샤워커튼이 없고 조식 메뉴가 다양하지 않았던 점은 아쉬웠음.

"편안한 하루" (5.0 / 5)
조용히 쉴 수있어 좋았습니다. 좋은 가격에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주변 편의시설 연결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