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 비즈니스 호텔 추천 ! 라마다 프라자 청주 (Ramada Plaza Cheongju)


Ramada Plaza Cheongju : 라마다 프라자 청주


중부권 유일의 특1급 호텔 라마다 플라자 청주 호텔은 전국 규모의 회의, 학회 및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적합하도록 청주국제 공항과 경부, 중부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이 편리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 안락하고 세련된 객실, 최정상급 호텔의 맛과 분위기를 자랑하는 뷔페 레스토랑, 일식당, 중식당, 로비라운지, 최고의 이태리 요리와 청주시내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21층 스카이라운지 등 7개의 레스토랑과 Bar를 갖추고 있는 호텔입니다.

 

청주라마다프라자호텔 로비청주라마다호텔 객실


청주 라마다 플라자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203


 

| 위치

청주에 위치한 라마다 프라자 청주의 경우 청주 국립박물관, 청주 고인쇄박물관 및 흥덕사지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직지관 및 신미술관도 있습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500-3





| 호텔의 특징

라마다 프라자 청주에는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스파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는 초고속 인터넷이 갖추어져 있으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청추 라마다 플라자 호텔에는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룸, 레지던스룸, 스위트룸 등의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룸
청주라마다프라자호텔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룸
청주라마다프라자호텔 이그제큐티브룸


레지던스룸
청주라마다프라자 레지던스룸


라마다 프라자 청주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커피 메이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는 DVD 플레이어도 제공되며, 전자레인지 및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고객평가

"깨끗한 욕실" (4.0 / 5)
전체적으로 좋았다. 특히 욕실의 시설이나 관리상태가 좋았다. 하지만 조금아쉬운건 호텔안의 편의시설이 부족했다

"항상 머무는 곳" (4.0 / 5)
출장 때 마다 머무는데, 청주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운 호텔 입니다.


청주 라마다 플라자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