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주 골프 스키 추천 호텔 ! 오크밸리 (Oak Valley)


Oak Valley : 오크밸리 원주


"자연과 문화, 스포츠가 어우러진 꿈의 공간 속에 느끼고 싶은 자연, 만나고 싶은 사람, 그리고 풍요로운 삶의 여유가 살아 숨쉬는 호텔"
강원도라는 천혜의 자연조건 속에서 유럽을 그대로 올겨 놓은듯한 이국적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오크밸리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이나믹한 골프코스, 스릴과 안전을 동시에 제공하는 스키장,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레저시설 및 편의시설, 지중해 유럽풍의 콘도 미니엄과 격조 높은 서비스를 고루 갖춘 리조트 입니다


오크밸리객실오크밸리거실


오크밸리 원주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85



| 위치

원주에 있는 오크밸리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리조트이며, 한솔 박물관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 관광명소로는 풍수원 카톨릭 성당 및 박경리 문학공원도 있습니다.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월송리 한솔오크밸리




| 호텔의 특징

오크밸리에는 골프 코스, 유수풀, 야외 테니스 코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22 m2 크기의 행사 공간은 회의 공간,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관광/티켓 안내 및 웨딩 서비스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객실

원주 오크밸리의 객실은 골프 빌리지의 골프콘도 (A,B타입), 사우스콘드, 노스콘도, 타운하우스와 스키빌리지의 콘도(C,D타입)로 나뉘어져 있으며 37평부터 48평까지 다양한 크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프빌리지 골프콘도

오크밸리 골프콘도


골프빌리지 타운하우스

오크밸리타운하우스


스키빌리지 콘도C

오크밸리콘도


스키빌리지 콘도D

오크밸리콘도

오크밸리에는 총 1094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기본적인 주방집기류와 TV, 헤어드라이기, 밥솥, 고급침구류, 욕실펴의용품 등이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 가능합니다.

| 고객평가

"깨끗한 방이 좋았어요" (5.0 / 5)
깨끗한 방이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가족 여행으로 편안하고 스키장과 연결되어 정말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4.0 / 5)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매진이어서 하루밖에 예약을 못한게 아쉽습니다. 아침 취사도 간편하게 되어 있고 식당 편의점등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최고 입니다~*^^


오크밸리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1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