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가족여행 추천 호텔 ! 제주신라호텔 (The Shilla Jeju)

The Shilla Jeju : 제주신라호텔


세계자연문화유산인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리조트,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후부터 지금까지 품격과 문화가 있는 휴식지로서 수많은 굵직한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온 최고의 리조트'입니다 ! 이국적인 분위기와 최고의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리조트에 특화된 서비스로 호텔에 다녀간 세계의 국가 수반을 비롯 많은 VIP들에게 크나큰 찬사를 받아 왔던 곳이기도 하죠 !

제주신라호텔 객실제주신라호텔 욕실


제주신라호텔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83



| 위치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제주신라호텔의 경우 중문 골프 클럽, 제주테디베어뮤지엄,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그 밖에 이 로맨틱 리조트의 인근 관광명소로는 여미지 식물원 및 퍼시픽랜드도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75 호텔신라




| 호텔의 특징

제주신라호텔에는 마리나, 실내 수영장, 스파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5성급 숙박 시설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 시설을 제공합니다. 리조트의 식사 공간으로는 3 개의 레스토랑 외에 커피숍/카페, 스윔업 바, 풀사이드 바가 있습니다. 추가로 카지노,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금연 시설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객실

스탠다드 프리미어 스위트 등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프리미엄 베드가 있는 제주신라호텔 객실입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프리미어 테라스

제주신라호텔 테라스


프리미어 스위트

제주신라호텔 스위트


로얄 스위트

제주신라호텔 로얄스위트

호텔 제주신라 객실에는 파티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429개의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유료 영화 및 프리미엄 위성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 무료 신문, 전화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분사식 욕조,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비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슬리퍼,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객실 내 마사지, 저자극성 침구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정돈 서비스를 매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평가

"좋습니다" (5.0 / 5)
역시 신라호텔이네요 조식도 맛있고 시설도 좋습니다 앞으로 또 이용하고 싶네요

"결혼 10주년 가족여행"(5.0 / 5)
작년 3월에 이어 올해는 8월중순에 제주 신라호텔을 이용. 이제 다소 시설이 오랜된 느낌은 들지만 역시 신라. 서비스 만족. 직원 매우 친절. 숨비 자꾸지 너무너무 좋고 핀란드식 사우나도 강추강추. 특히 애들이 어린데 유아용풀장은 항시 37도 정도 따뜻함을 유지하여 가족여행으로는 최고임.


제주신라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1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