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양 가족여행 호텔추천! 대명리조트 단양 (Daemyung Resort Danyang)

Daemyung Resort Danyang : 대명리조트 단양


"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한 중부내륙 관광중심지, 단양에 펼쳐진 환상적인 레저휴양문화"
단양, 영월, 충주호 월악산, 소백산 등 천혜의 자연 조건과 사계절 전천후 물놀이 테마파크인 아쿠아월드에서 새로운 만족과 활력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대명리조트단양객실대명리조트단양객실2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80




| 위치

단양의 강변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단양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리조트이며, 다누리 아쿠아리움 및 고수 동굴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 관광명소로는 구인사 및 소백산 국립공원도 있습니다.

충청북도 단양군 다양읍 상진리 4-1




| 호텔의 특징

대명리조트 단양에는 워터파크, 야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3.5성급 리조트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리무진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 시설을 제공합니다. 리조트에는 카페 및 라운지바 2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티켓 안내, 웨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스파 서비스, 사우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흡연 구역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 객실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은 골프 빌리지의 골프콘도 (A,B타입), 사우스콘드, 노스콘도, 타운하우스와 스키빌리지의 콘도(C,D타입)로 나뉘어져 있으며 37평부터 48평까지 다양한 크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거실

대명리조트단양스위트

스위트 침실

대명리조트단양스위트


패밀리 침실

대명리조트단양패밀리


패밀리 거실

대명리조트단양패밀리

에어컨 시설을 갖춘 대명리조트 단양의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는 공동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숙박당 1회 제공됩니다.

| 고객평가

"편리한 위치" (4.0 / 5)
전반적으로 만족스런 호텔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완전 굿입니다." (5.0 / 5)
방도 좋고, 깔끔하고 좋네요. 좀 오래된 티가 나긴 하지만, 가족끼리 놀러가기 완전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단양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1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