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강 불꽃축제 명당 ! 여의도 불꽃축제 호텔 추천

너무나도 멋진 계절, 가을 ! 가을 하면 떠오르는 서울 한강의 빅 이벤트가 있죠. 바로 서울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 인데요. 호텔스닷컴이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이 빅 이벤트 ! 올해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호텔과 함께 한강 불꽃축제 알짜 정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꽃축제 보기 위해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 사랑하는 사람과 멋진 불꽃축제 명당에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한강 불꽃축제 명당 호텔 추천 !
호텔 예약 가격보기 (클릭)
http://kee.tips/t0179






2014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


축제 일정 : 2014년 10월 4일 (토) 13시 ~ 22시
축제 장소: 여의도 한강공원
참가국: 영국, 중국, 이탈리아, 한국
축제구성:
13시~19시 > 시민참여이벤트
19시~21시 > 개막쇼 및 불꽃쇼
21시~22시 > 클린캠페인

여의도 불꽃축제 올해 참여하는 팀은 영국, 중국, 이탈리아 그리고 대망의 대한민국 팀이네요 :) 작년 2013년 불꽃축제에는 캐나다, 일본, 프랑스, 한국이 참여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본격적인 불꽃축제는 20시~21시 전후로 예상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 하나 ! 클린캠페인이 예정되어 있는 것처럼 멋진 불꽃축제 즐기고 나서는 꼭~ 자리를 깨끗하게 치우고 질서정현하게 마무리 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 세계인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축제인 만큼 멋진 대한민국의 매너를 보여주자구요 !



한강 불꽃축제 명당 호텔 추천 정보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호텔  1>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라는 전략적인 위치에 자리한 콘래드 서울은 서울국제금융센터(IFC Seoul)의 4개 빌딩 중에 하나로, 여의도 지하철역과 9개 상영관의 CGV 영화관을 갖춘 인터내셔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고 김포국제공항 및 인천국제공항과 가장 가까운 특1급 호텔입니다. 명실상부한 서울의 랜드마크인 콘래드 서울은 넓고 쾌적한 공간, 환상적인 전망, 최고의 애플 기반의 디지털화를 자랑하는 43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에서 단연 빠질 수 없는 명당 호텔이죠. 룸에서 편하게 불꽃축제를 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 =)

콘래드 서울에는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24시간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공용 구역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이 5성급 호텔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비서 서비스, 기술 지원 직원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도 제공되며, 카페, 라운지바 등도 운영되고 있어요.


[ 호텔 위치 보기 ]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호텔  2>
렉싱턴 호텔 여의도 (The Lexington Hotel Yoido)


렉싱턴 호텔 여의도 (The Lexington Hotel Yoido)렉싱턴 호텔 여의도 (The Lexington Hotel Yoido)

렉싱턴 호텔 여의도 (The Lexington Hotel Yoido)렉싱턴 호텔 여의도 (The Lexington Hotel Yoido)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를 즐기기 좋은 추천 호텔 ~ 바로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렉싱턴 호텔 입니다. 지하철역도 가까이 있어 서울의 주요 지역으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여의도 공원과 한강 시민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죠 :)

객실에는 고급 침구, 목욕가운, 슬리퍼, 위성 LCD TV 등이 제공되며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주차 공간 이용 가능합니다. 렉싱턴호텔에서 편한하고 여유로운 여의도 불꽃축제 계획 세워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호텔 위치 보기 ]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호텔  3>
호텔 투게더 여의도 (Hotel Together Yeouido)


호텔 투게더 여의도 (Hotel Together Yeouido)호텔 투게더 여의도 (Hotel Together Yeouido)

호텔 투게더 여의도 (Hotel Together Yeouido)호텔 투게더 여의도 (Hotel Together Yeouido)


여의도에 자리잡아 여의도공원, 국회의사당, KBS 에서도 가까운 한강 불꽃축제 추천 호텔 ! 공용 구역에서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이 3.5성급 호텔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관광/티켓 안내, 세탁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차 대행 및 셀프 주차는 무료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D

호텔 투게더 여의도의 객실은 총 130개로 객실 내에는 커피 메이커, 프리미엄 디지털 채널 TV, 책상, 전화,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제공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경험 하고 싶으시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2014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추천 호텔 서둘러 예약 하시기 바랄게요 =)
지금 바로 호텔 가격 확인하러 GO !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호텔 예약 & 가격보기 ▶ http://kee.tips/t0179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 =)
호텔스닷컴 추천 호텔 예약하기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