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여행 추천 호텔 ! 대명리조트 경주 (Daemyung Resort Gyeongju)

Daemyung Resort Gyeongju : 대명리조트 경주


"천년 문화의 숨결이 스민 옛 도시 경주" 그 곳에 들어선 대명의 다섯번째 콘도미니엄!!
대명리조트 경주에서 과거와 현재가 나누는 깊고 그윽한 대화를 느껴보십시오. 대명리조트 경주는 이 지역의 아름다운 옛도시를 부활시키는 경주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 입니다. 경주를 여행하는 가족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대명리조트경주객실대만리조트경주객실2


대명리조트 경주 객실 더보기> http://kee.tips/t0173

| 위치

경주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경주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한국역사문화음식학교, 보문호, 아트선재센터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경주월드 캘리포니아 비치 및 신라 밀레니엄 파크도 있습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02-12




| 호텔의 특징

대명리조트 경주에는 워터파크, 7 개의 스파 욕조, 유수풀,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3.5성급 숙박 시설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식사 공간으로는 2 개의 레스토랑 외에 4 개의 바/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티켓 안내, 웨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실내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 사우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변의 산책로나 호수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드립니다.

| 객실

패밀리형 (4인), 스위트형 (5인), 실버스위트형 (6인), 골드스위트형 (7인) 등 다양한 크기의 인원별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원 추가 가능합니다.

패밀리

대명리조트경주 패밀리

스위트
대명리조트경주 스위트


실버스위트
대명리조트경주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
대명리조트경주골드스위트

객실에는 라나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대명리조트 경주의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공동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 냉장고 및 커피/티 메이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숙박당 1회 제공됩니다.

| 고객평가

"가족여행으로는 짱" (5.0 / 5)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주변 산책로나 호수뷰는 참 좋았어요,

"훌륭한 위치"(4.0 / 5)
워터 파크와 연계되어 아이들과 보내기 좋음, 중국 관광객이 의외로 많음


대명리조트 경주 더보기 > http://kee.tips/t01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