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남 거제 여행 추천 호텔 ! 대명리조트 거제 (Daemyung Resort Geoje)

Daemyung Resort Geoje : 대명리조트 거제


“맑은물, 푸른산, 쪽빛바다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갖춘 거제도에 위치한 해양리조트 명가 대명리조트 거제”
대명리조트 거제는 전체 객실이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오션뷰(Ocean View), 동시수용 3.500명의 대단위 워터파크 오션베이(Ocean Bay), 700석 규모의 대연회장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적인 마리나 시설을 추가하여 해양관광도시 거제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해양리조트로 자리매김 할 예정입니다.

대명리조트 거제 객실대명리조트 거제 객실2

대명리조트 거제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71


| 위치

대명리조트 거제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하고 바닷가에 위치한 리조트이며 거제도 민속박물관, 구조라 해수욕장 및 거제문화예술회관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에 관광할만한 주변 명소에는 거제박물관 및 옥포대첩기념공원도 있어 더욱 편리한 곳입니다.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15 대명리조트 거제




| 호텔의 특징

대명리조트 거제에는 워터파크, 워터파크(요금 별도), 마리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요금 별도). 이 해변 리조트에는 커피숍/카페, 바/라운지, 스윔업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및 관광/티켓 안내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실내 수영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금연 시설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객실

4인 기준 패밀리형부터 스위트형(5인), 실버스위트형(6인), 골드스위트형(7인), 로얄 스위트형(8인) 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밀리
대명리조트 거제 패밀리

 
스위트
대명리조트 거제 스위트


로얄스위트
대명리조트 거제 로얄스위트


테마객실
대명리조트 거제 테마객실


대명리조트 거제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516개의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E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는 공동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가 숙박당 1회 제공됩니다.


| 고객평가

"전망이 끝내주네요~" (5.0 / 5)
신축한지 1년된곳이라 시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전망이 너무 좋습니다. 건물안에 스타벅스와 비비큐 오션월드 마트 모두 있어서 편하고 직원들도 아주 친절했습니다.

"즐거운 가족여행" (4.0 / 5)
1박2일 호텔스닷컴을 이용해 첨 가본 거제 대명리조트 역시 깨끗하고 시설 멋지네요..물놀이 시설도 적당하구요..주변 즐길거리가 좀 부족한것 같네요..그래도 다시 또 놀러 오고 싶네요 추천합니다.


대명리조트 거제 더보기 > http://kee.tips/t01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