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가볼만한 곳 ! 오사카 여행 코스 정보

한국에서 가까워 훌쩍 떠나기 좋은 곳, 단순히 거리가 가까운 것이 문제가 아니라 음식과 여행코스 그리고 문화까지도 모두 즐길만한 여행지라면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D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주말을 이용해 훌쩍 떠나기 좋은 추천 해외여행지, 오사카 여행 정보 전해드리겠습니다. 왠지모르게 서울과 비슷할 것 같은 오사카. 오사카 가볼만한 곳 어디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시죠 GO !



도톤보리



오사카 최저가 호텔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150






오사카 가볼만한 곳 !

오사카 여행을 제대로 즐기는 법 중 하나. 바로 식도락 여행을 하는 것인데요. 먹다죽는 오사카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오사카에는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가득~합니다. 따라서 오사카 가볼만한 곳 여행 추천 코스에도 오사카 맛집이 빠지지 않고 나타나곤 하죠. 호텔스닷컴 블로그에서도 여러번 소개해드린 오사카 도톤보리는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도톰보리



오사카 식도락 여행의 메인 코스이자 다양한 맛집이 가득한 곳인데요. 일본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용한 간판도 보이고, 음식의 기본 재료를 화끈하게 이용한 대형 간판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도톤보리에는 꼭 가봐야 할, 꼭 먹어봐야 할 다양한 맛집이 많은데 홋쿄쿠세이는 오사카 뿐 아니라 일본 전역 최초로 오므라이스를 만들어낸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버섯, 닭고기 등 다양한 재료에 따라 오므라이스 가격이 달라지는데 기본적인 오므라이스 런치 세트 정식이 850엔 정도라고 하네요.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 바로 돼지뼈가 제대로 우러난 국물로 유명한 긴류 라면은 오사카를 대표하는 라면인데요.


타코야키



도톤보리에만해도 세곳이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죠 ! 
오사카 다코야키 대표 가게를 찾으신다면 주하치반이나 앗치치 혹은 크레오루 등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야구팬들을 위한 오사카 꼭 가봐야 할 여행코스. 한신 타이거즈가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고시엔도 오사카 여행에서 꼭 한번 가보면 좋을 곳입니다. 이 고시엔은 매번 최대의 관중이 경기를 보는 곳으로, 요미우리 자이언츠와 함께 일본 최다 관중을 두고 매번 경쟁을 벌인다고 하네요 :) 한눈에 오사카를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는 일본 최고층 빌딩으로 기록된 아베노 하루카스를 추천드립니다.


관람차



이 빌딩 안에는 백화점, 아트 뮤지엄, 호텔 등이 입점해 있는데 오사카 뿐 아니라 간사이 전 지방의 떠오르는 필수 코스로도 유명햊고 있다고 합니다. 오사카 야경과 오사카 전경을 파노라마로 쭉~ 돌아볼 수 있는 58층 전망대 스카이 가든을 보시려면 줄서는 것은 필수 ! 오사카 유명 전망대에는 오사카부 사키시마청사 전망대, 츠텐가쿠 전망대,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오사카 여행 코스 짜실때 참고해주세요~!


그런가하면 오사카 여행 사진에 간간히 등장하는 빨간 관람차를 아시나요~? 이 빨간 관람차는 오사카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로 유명한데요.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햅 파이브가 더더욱 유명해진 이유가 바로 이 관람차 덕입니다. 한바퀴 도는데에 걸리는 시간이 약 1시간 15분 정도라 하니 햅 파이브에서 쇼핑을 즐기고 나서 시간 맞춰 오사카 야경을 관람하는 이 코스를 넣어보는 것도 참 좋을듯 합니다. 오사카 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알려진 텐포잔 대관람차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감이 드네요 :)







오사카 여행 경비 절약할 수 있는
최저가 오사카 호텔 추천 =)

http://kee.tips/t01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