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호텔 가격 정보 ! 파리호텔예약하기

유럽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NO.1 도시라고 하는 파리는 분명 매력적인 곳입니다 :D 볼거리 많고 맛있는 음식 가득한 사랑의 도시 이기도 하죠. 하지만 파리 여행 시 묵을만한 파리 숙소를 찾는 것은 꽤나 어렵습니다.
물론 비싸고 고풍스러운 호텔은 많지만 저렴한 가격의 파리 호텔을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가격대별 파리 호텔 정보 준비했습니다. 파리 호텔 예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중인 파리 호텔 보기
http://kee.tips/t0140






[10만원 이하 파리 호텔 추천]

홈 모데른 (Home Moderne)


홈 모데른 (Home Moderne)홈 모데른 (Home Moderne)

홈 모데른 (Home Moderne)홈 모데른 (Home Moderne)



몽파르나스역에서 가까운 홈 모데른 호텔은 적당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파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추천 숙소 입니다. 에펠탑에서도 멀지 않은 이 호텔은 파리 여행 예산을 절약하기 딱 좋은 곳이죠.

호텔 공용 구역 및 객실 내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객실은 총 63개로 객실 내에는 LCD TV와 헤어드라이어, 욕조와 샤워공간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훌륭한 서비스"
침실이 조금 좁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니스에서는 가격 대비 충분히 만족하실수 있을 실 거라 생각 됩니다. 청결상태는 매우 양호 하며, 서비스도 만족 할 만한 수준입니다.


5.0 / 5.0   "파리 중심 합리적인 가격"
딱 좋은 사이즈의 먼지하나 없는 방이 만족스럽습니다. 호텔 직원도 무척 친절했어요. 다시 머물 의향이 있습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 10만원대 파리 호텔 추천 ]

호텔 엘리오 오페라 (Hôtel Hélios Opéra)


호텔 엘리오 오페라 (Hôtel Hélios Opéra)호텔 엘리오 오페라 (Hôtel Hélios Opéra)

호텔 엘리오 오페라 (Hôtel Hélios Opéra)호텔 엘리오 오페라 (Hôtel Hélios Opéra)


파리 중심에 위치한 호텔 엘리오 오페라의 경우 모가도르 극장, 갤러리 라파예트, 파리 오페라 등에서 도보 이동 가능한 곳입니다. 근처에는 물랑루즈와 루브르 박물관도 있어 여러모로 파리 여행 하기 편리한 호텔이죠 :)

3성급 호텔인 엘리오 오페라 호텔의 경우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를 제공하고 있고, 요청 시 호텔에서 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는 셔틀 버스를 제공합니다. (요금은 별도!) 객실은 총 42개로 객실 내에서는 무료 인터넷 사용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침구 세트와 함께 LCD TV, 커피 메이커, 무료 어메니티, 책상, 커피 메이커 등이 준비됩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편리한 위치"
6월달에 5일간 묵었습니다다.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걸어서 10분밖에 안걸리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6층에 투숙하였는데 수압이 다소 낮고 욕조 배수가 좀 느렸던 것 외에는 불편한 점 없이 잘 지냈습니다. 프론트 직원들도 모두 영어가 유창하고 친절하였습니다.


4.0 / 5.0  "위치가 좋다"
스텝들이 매우 친절했고 호텔 위치가 무척 만족스럽다.



[ 호텔 위치 보기 ]








[20만원대 파리 호텔 추천]

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



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

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


파리 시청, 노트르담 대성당, 퐁피두 미술관 등에서 가까운 파리 추천 호텔 빌라 마자린입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후기가 돋보이는 곳으로, 근처에는 피카소 뮤지엄 및 포런 데잘도 있어 파리 여행을 하기 좋죠.

이 파리 추천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가 있으며, 객실은 총 35개로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무료 인터넷, TV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D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위치나 객실크기가 매우 좋습니다"

학회 겸 여행삼아 4박 5일간 머물렀습니다 파리는 호텔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에 비해 객실상태나 크기가 만족스럽지 않은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만, 이곳은 퀸베드를 두개는 충분히 놓을 수 있을정도로 넓었습니다 위치는 마레지구 입구에 있어서 산책하기 좋고, 노틀담 및 파리시청은 걸어서 5분정도이며, M1 6번 출구와 걸어서 2-3분 정도라 교통도 편합니다...

5.0 / 5.0  "매력이 두 배임"
저는 2006년 이 호텔에서 묵은 후 2013년에 다시 묵었습니다. 파리에서 정말 제가 마음에 드는 호텔이에요! 예약을 다시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호텔을 너무 좋아하니까요.



[ 호텔 위치 보기 ]














더욱 다양한 파리 호텔 정보 궁금하다면 클릭클릭 !
위치 좋은 파리 호텔 최저가 예약 OK =)

http://kee.tips/t01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