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여행일정 ! 보라카이 여행팁

마지막 지상 낙원, 하시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는 요즘 보라카이와 몰디브 그리고 하와이를 떠올리며 휴양지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 종종 하곤 하는데요 :D 매력적인 휴양지가 많고 많지만, 그중에서도 여름휴가 해외여행지로 특히나 인기 있는 곳이 바로 보라카이 입니다. 때묻지 않은 자연이 살아있는 보라카이~ 오늘은 보라카이 자유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보라카이 여행팁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



럭셔리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137




보라카이 여행일정 & 보라카이 여행 팁 TIP

보라카이


유럽여행을 비롯해 문화유적이 가득한 곳으로 여행 떠나신다면 한정된 시간 내에게 알찬 여행 계획 세우는 것이 중요할텐데요. 하지만 몰디브, 푸켓, 보라카이, 하와이 등 휴양을 목적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면 빡빡한 일정 보다는 지친 몸과 마음을 푹~ 쉬게 할 수 있는 여행이 최고 아닐까 싶습니다. 때묻지 않은 자연 풍경에, 너무나도 멋진 푸른 바다,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과 맛있는 음식 등 모든 것이 한자리에 있는 곳이 바로 '보라카이' 입니다.


덕분에 이번 여름휴가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로 보라카이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휴양지인 보라카이를 더더욱 유명하게 만든 이유는 바로 길이 4KM에 달하는 산호 모래 화이트 비치 때문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도 세계 3대 해변으로 이곳을 꼽았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곳인데요. 지도에는 오히려 잘 나타나지 않을 정도로 작은 규모지만, 보라카이는 투명하고 눈부신 백사장,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해양 스포츠가 함께하는 곳입니다. 물론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보라카이 리조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대로 예약 가능하죠.



보라카이석양


보라카이 자유여행 계획 세우실 때에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너무 바쁘고 빡빡하게 시간을 짜는 것 보다 꼭 하고 싶은 해양 스포츠 한두개와 투어, 그리고 수영장과 일광욕 스파 등 다양한 내부 시설이 갖추어진 리조트를 제대로 선택해 '휴식' 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보라카이에서 보통 가장 많이 하는 투어의 경우 스킨스쿠버 체험 투어 그리고 필리핀 전통 선박인 벙커를 타고 즐길 수 있는 호핑 투어 등이 있는데요. 보라카이 바다에서는 특히 세일링보트, 제트스키, 카약,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낚시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제트스키



보라카이 투어 중 선셋 세일링을 이용하시면 아름다운 바다에서 그림같은 일몰과 멋진 파도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알랜드 호핑 투어를 즐기면 저렴한 가격에 섬일주와 낚시 그리고 스노클링을 즐기며 다양한 바닷속 친구들을 만나볼 수도 있죠~!

특히나 보라카이의 스쿠버 다이빙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해보는 스쿠버 다이빙 이라 하더라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CF에도 나와 인기가 되었던 푸카쉘 비치에서의 ATV 체험 및 루호산 전망대 오르기, 그리고 보라카이의 시원한 바람과 멋진 풍경을 영화처럼 담을 수 있는 윈드서핑, 100M이상 하늘로 붕~ 떠서 내려다보는 그림같은 풍경의 패러세일링 등은 보라카이 에서 꼭 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 액티비티 아닐까 싶습니다 :D


씨푸드


휴식을 위해 보라카이 까지 온 만큼, 보라카이 자유여행의 즐거움~ 맛있는 맛집 방문도 빼놓을 수 없죠. 몬스터 버거 잼머스, 오랜 전통의 일식 레스토랑 가이세키, 푸짐한 망고 쉐이크 마냐냐 등도 잊지 마세요.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다양한 보라카이 리조트 ! 저렴한 리조트 부터 고급스러운 5성급 럭셔리 리조트 까지 ! 놀랄만한 특가로 예약 가능하니 호텔스닷컴과 함께 멋진 보라카이 자유여행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 click 해서 리조트 가격 확인해보세요 =)





럭셔리한 휴가를 위한
보라카이 리조트 할인 예약 정보
http://kee.tips/t01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