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여행 일정 ! 오사카 식도락 여행 추천 맛집

2박 3일 혹은 3박 4일 정도의 여유가 있을때 추천할만한 여행지~ 바로 일본 아닐까 싶은데요 :) 다양한 매력이 있는 일본 ! 그중에서도 비행기에 몸을 싣고 무엇을 할까~고민이 채 끝나기도 전에 즐길 거리가 너무 많아 보여 더 큰 고민에 빠진다는 오사카 여행 ! 오늘은 오사카 여행의 다양한 매력중에서도 맛집 가득 오사카, 식도락 여행 추천드리겠습니다.


도톤보리



50% 반값 할인 오사카 호텔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134





맛있는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을 추천드리는 이유, 바로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오사카이기에 '미식여행' 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이 가장 많은 곳은 물론 도쿄지만, 그에 비해서 훨씬 더 다양하게 길거리 음식을 즐기고, 작은 식당을 찾는 재미가 있는 곳은 오사카 쪽에 더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에서는 김포, 인천, 부산, 제주에서 각각 오사카로 향하는 비행편이 있으며, 약 1시간 4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관광 목적으로 일본 방문시에는 90일 이하 무비자 라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오사카는 일본에서도 '맛있는' 동네로 손꼽히는 지역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오코노미야키, 우동전골 샤브샤브, 오므라이스 등의 요리가 원조인 곳이 바로 오사카 ! 어디 그뿐인가요~?! 진한 국물이 일품인 오사카 라멘, 게 요리, 복어 요리 등등 거리를 걷다 보면 방금 식사를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또 식당 앞에 멈추게 됩니다.


오코노미야키



오사카 미식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2박 3일 일정으로 오사카에서만 머물며 다양한 맛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간사이 공항에 도착한 후, 호텔에 짐을 맡기고 도톤보리로 향해서 개성 가득한 식당가의 풍경과 길거리 음식을 스캔해봅니다.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등의 음식을 맛보다가 돈키호테에서 기념품을 구입해 보세요~!

오사카 우메다 역에서 무척 가까운 곳에 자리잡은 나카사키조는 일본의 풍취가 물씬 나는 곳으로 개성 넘치는 카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차를 한 잔 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죠. 우메다 역 주변에는 쇼핑을 하기 좋은 상가가 밀집되어 있으니 이곳에서 쇼핑까지 해결할 수 있어 good !


라멘



오사카 여행코스에서 빠지면 아쉬운 곳이 바로 신사이바시 ! 신사이바시에서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페들이 있어 좋습니다. 꼭 호텔 조식을 먹지 않아도 거리로 나오면 꼭 먹어봐야 할 유명 카페들이 가득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혹시 주말을 이용해 오사카 여행을 가신다면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오사카 프리마켓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저녁식사 추천 메뉴는 라멘 혹은 오므라이스 ! 오사카 라멘 맛집으로 한국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이치란 라멘과 킨류라멘 카무쿠라 라멘도 인기가 좋습니다.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인 도톤보리에 가시면 국물이 진하고 씹는 재미가 있는 쫄깃한 면을 만나볼 수 있어 좋아요. 또 다른 오사카 추천 메뉴~ 바로 오므라이스죠 ! 오므라이스 원조인 홋쿄쿠세이는 1925년에 생긴 곳으로 다양한 언론 매체는 물론 일본 음식을 취재하는 잡지에는 꼭 실린다는 대표적인 맛집 입니다. 토마토를 베이스로 만든 독특한 소스가 특히나 산뜻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메뉴는 닭고기, 게, 새우, 버섯 등 다양하니 선택의 폭도 넓다고 합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 !


텐동



유명 방송에 나왔다고 다 맛있는 집은 아니겠지만, 많은 사람들의 맛집 후기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바로 오사카맛집이자 난바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 식신로드 오사카 편에 소개된 이치미젠 ! 니폰바시 전자상가 대로 입구에 자리잡은 텐동전문집인데요. 가격대비 양과 재료의 질에서 무척이나 만족스럽다는게 전체적인 평입니다. 튀김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로, 이곳의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 추천드릴만 하다고 하니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코야끼



먹다가 망한다는 오사카, 입다가 망한다는 교토, 이런 재미있는 이야기는 그 지역의 가장 큰 특색을 대표해주는 말 같은데요 :D 정말 씹고 뜯고 맛보는 재미가 있는 오사카 식도락 여행~! 오사카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2박 3일 혹은 3박 4일 일정동안 오사카 맛집 모두 둘러보는 알찬 여행코스 세우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아주 유명한 맛집들 외에도 길거리 음식이나 아케이드 상점가 양쪽에 가득한 식당가가 모두 '맛있다'고 느낄만한 곳이 대부분이니, 일단 떠나보세요 =)

맛있는 오사카 여행, 더욱 더 가볍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오사카 추천 호텔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 에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좋고 후기 좋은 오사카 호텔~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






오사카 여행 추천 호텔 (50% 할인 中)
▶ http://kee.tips/t01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