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페이 호텔 가격 ! 50% 할인 예약 가능한 호텔 보기

짧아서 더욱 아쉬운 휴가기간, 그만큼 여행지 선택도 중요하죠 ! <꽃보다할배> 대만 여행 이후로 대만 여행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 수록 높아지고 있는 기분입니다 :) 꽃보다할배 부럽지 않은 즐거운 대만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호텔스닷컴에서 50% 반값 할인 하고 있는 최저가 호텔 예약 하시면 어떨까요. 대만 여행 예산도 줄일 수 있고, 여행의 기분을 더욱 더 UP 시켜줄만한 매력적인 호텔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는 것~ 분명 멋진 일입니다. 아참, 대만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빙수, 대만 망고삥 드시고 오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



50% 할인중인 타이페이 호텔 보기
▶ 
http://kee.tips/t0132






타이페이호텔 추천 " 50%" 할인 가능한 호텔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를 50% 반값 할인 중이라는 사실 ! 타이페이 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희소식 중의 희소식일텐데요~! 타이페이 금융지구인 중산 중심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초호화 유람 여객선을 테마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7개 마사지실을 갖춘 풀서비스 헬스 스파와 스파욕조, 사우나, 피트니스시설, 레스토랑 시설 이용 가능하며, 객실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별이 박힌 천장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는 95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배의 선실을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죠. 모든 객실 가구는 이태리제 수입 가구인 두비니 제품입니다. 42인치 TV, 무료 신문, 대리석 욕실, 24K 도금 세면대,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기 등을 이용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호텔스닷컴에 50% 할인 中)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가격 대비 완전 만족!"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방 크기도 작지 않고 오히려 큰 편이었고, 다른 리뷰에서 보았던 냄새 문제는 전혀 느낄 수 없었습니다. 호텔 분들은 친절하셨고, 방에 계속 과일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혼자 묵은 방이었지만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위치도 전철역과 멀지 않았고, 대만 택시는 싸기 때문에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곳으로 갈 경우 얼마 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좋도록 방안에 팩스머신이 있었습니다.


5.0 / 5.0    "Evergreen Hotel"
이례적인 서비스와 훌륭한 아침식사를 제공하며 정말 깨끗하고 MRT역에도 아주 가깝다. 타이베이를 간다면 훌륭한 가치임. 망설이지 않고 이곳에 다시 숙박할 것이며 이곳을 친구들에게 추천할 것이다.


[ 호텔 위치 보기 ]







타이페이호텔 추천 " 20% " 할인 가능한 호텔

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HOTEL COZZI Zhongxiao Taipei)


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HOTEL COZZI Zhongxiao Taipei)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HOTEL COZZI Zhongxiao Taipei)

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HOTEL COZZI Zhongxiao Taipei)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HOTEL COZZI Zhongxiao Taipei)


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호텔 역시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타이페이 추천 호텔 중 하나입니다 :) 3성급 호텔이지만 시설과 만족도는 그 이상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호텔로, 매일 아침 무료 식사 이용 가능하며 레스토랑, 라운지바, 비즈니스 센터 시설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코지 중샤오 타이베이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고, LED TV, 샤워 시설 외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어메니티가 제공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위치 좋고 깨끗한 추천 호텔 입니다 :D (호텔스닷컴에서 20% 할인 예약 가능!)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최고좋음"
3성급이라고 할수없을만큼 좋았습니다. 역 바로앞에 있는 것도 좋고 룸상태도 정말 깨끗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조식도 괜찮았습니다. 다른 시내도 다가깝고 또 대만가면 여기로 가도 좋을만큼 만족했습니다~~!


5.0 / 5.0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위치도 좋고 지은지 얼마 안되 무척 깨끗하고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습니다. 행사기간이라서 그런지 저렴한 가격에 잘 쉬다 왔습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타이페이호텔 추천 " 41% " 할인 가능한 호텔


더 셔우드 타이페이 (The Sherwood Taipei)


더 셔우드 타이페이 (The Sherwood Taipei) 더 셔우드 타이페이 (The Sherwood Taipei)

더 셔우드 타이페이 (The Sherwood Taipei) 더 셔우드 타이페이 (The Sherwood Taipei)


타이페이 여행 추천 호텔 중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셔우드 타이베이 호텔 입니다 :) 이 호텔은 타이페이 럭셔리 호텔로 지하철에서 도보 5분거리, 타이페이 아레나에서는 1KM도 안떨어져 있어 여행을 하기 무척 좋은 호텔이죠. 24시간 룸서비스 제공되며,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시설, 뷔페, 차이니스,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잉글리쉬 스타일바도 있어요. 비즈니스센터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출장 여행객들에게도 굿!

셔우드 타이베이 호텔 객실 내에는 고화질 LCD TV와 무료 인터넷, 금고, 미니바, 무료생수, 인체공항적 의자와 책상, 목욕가운,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고급 무료 어메니티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에서 41%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한 럭셔리 호텔 !)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모두 훌륭합니다"
서비스도 좋고, 아침식사도 좋고, 객실도 넓고 편했습니다. Executive twin에 간이침대 하나 추가해서 셋이 묵었는데도요. 호텔 주변에 조용하게 저녁식사를 할만한 식당들이 있어서 좋았고 밤에는 조용한 편인것이 더 좋았습니다. 편의점도 몇개 있고요. 단 관광지 기준으로 조금 외곽지역이고 지하철역까지의 거리는 조금 있네요. 택시타고 다닐분들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4.0 / 5.0    "추천합니다-"
굉장히 클래식한 호텔입니다. 객실키가 카드키가아니라 열쇠키에요;; 그것만빼곤 방도 넓고, 세명이 트리플룸에묵었는데 더블베드두개에 싱글베드 한개를 넣어주었어요. 아주 편히 지낼수있었습니다. MRT에서 10분정도걸어야하고, 번화가쪽에서 좀 멀다는게 아쉽지만 돌아다닐만 합니다. 서비스는 매우 좋은것같아요. 주변이 매우 조용한것도 플러스요인입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최대 50% 할인 중인 타이페이 호텔 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