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벚꽃축제 ! 벚꽃 구경하기 좋은 호텔 추천

아름답게 피어나는 봄꽃~ 대표적인 봄꽃축제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벚꽃축제'인데요 :)
봄 벚꽃은 대한민국 군항제와 제주도 그리고 한강 벚꽃축제에서도 신나게 즐겨볼 수 있지만, 이 시기에 일본여행 계획하고 계신다면 일본에서 벚꽃만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일본의 벚꽃축제 정보 ! 벚꽃 구경하기 좋은 일본 대표 지역 호텔들을 추천해드립니다. 호텔스닷컴의 일본 호텔 특가 기간 세일도 놓치지 마세요 =)



일본 벚꽃 구경하기 좋은 호텔 (가격비교) >> http://kee.tips/t0064




벚꽃




:: 후쿠오카성 벚꽃축제 :: - 후쿠오카 호텔 추천

기타큐슈 다이치 호텔 (Kitakyushu Daiichi Hotel)


기타큐슈 다이치 호텔 (Kitakyushu Daiichi Hotel)기타큐슈 다이치 호텔 (Kitakyushu Daiichi Hotel)


기타큐슈 다이치 호텔 (Kitakyushu Daiichi Hotel)기타큐슈 다이치 호텔 (Kitakyushu Daiichi Hotel)



후쿠오카로 벚꽃축제를 가신다면 추천드릴만한 호텔. 바로 벚꽃가 열리는 후쿠오카성 (코쿠라성)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기타큐슈 다이치 호텔입니다. 컨벤션 센터와 연결된 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젠린 지도 자료관에서도 가깝고 기타큐슈 시립미술관도 있다는 사실~! 세탁시설과 무료신문 서비스 제공, 드라이클리닝과 세탁서비스 등을 지원하며 로비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벚꽃 보기 좋은 후쿠오카 추천 호텔 기타큐슈 다이치 호텔 객실 내에는 LCD TV와 오리털 거위털 등 고급 침구 세트, 커피 티 메이커와 슬리퍼 책상과 전화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물론 헤어드라이기와 무료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죠~!

[ 호텔 투숙객 후기 ]

3.0 / 5.0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코인세탁기가 옥상에 있어서 매우 더웠습니다. 그리고 흡연룸이긴 했지만 솔직히 냄새가 조금 많이 났습니다~ 자전거 여행중 잠깐 들른곳이기에 다른 불만은 없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자 직원분 너무 친절합니다 ㅋㅋ 한국말 아주아주 조금 할줄 아시던 분.. 성함이 林 <-- 이거였는데.. 암튼 그분덕에 기분은 좋았습니다 ㅎㅎ 역시나 일본 호텔의 직원분들은 상당히 친절합니다 ㅎㅎ

4.0 / 5.0  "괜찮음"
무선인터넷이 사용안돼지만 전반적 괜찮은 호텔




:: 가쿠노다테 벚꽃축제 :: - 아키타 추천 호텔

도미 인 아키타 Dormy Inn Akita

도미 인 아키타 Dormy Inn Akita도미 인 아키타 Dormy Inn Akita


도미 인 아키타 Dormy Inn Akita도미 인 아키타 Dormy Inn Akita


저렴한 아키타 추천 호텔, 바로 아키타 중심에 있는 도미 인 아키타 호텔입니다. 아키타 벚꽃축제가 열리는 가코노다테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아키타 시내에서 이동 가능한 곳으로, 아토리안, 아키타 중앙도서관 및 센슈 공원 근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깔끔한 시설과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추천 호텔로 호텔 공용 구역내에서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시설과 셀프 주차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키타 추천 호텔 도미 인 아키타 호텔의 총 297개 객실 내에는 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TV를 통해서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아키타 벚꽃축제를 느끼시려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호텔 추천~!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싸고 편리함!"
만약 아키타 시내에서 머물만한 호텔을 찾는다면 바로 추천해드립니다. 이 호텔은 가격도 저렴하고 돌아다니기에도 적합해요. 윗층에 있는 온천 시설은 무척 좋습니다...

5.0 / 5.0   "아키타 시내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
호텔은 도심 센터에 자리잡고 있고 컴퓨터 시설도 마음에 들어요. 꼭대기에 있는 온천 시설도 마음에 듭니다...




:: 도쿄 우에노 벚꽃축제 :: - 도쿄 벚꽃축제 호텔 추천

호텔 코코 그랜드 우에노 시노바주 (Hotel Coco Grand Ueno Shinobazu)


호텔 코코 그랜드 우에노 시노바주 (Hotel Coco Grand Ueno Shinobazu)호텔 코코 그랜드 우에노 시노바주 (Hotel Coco Grand Ueno Shinobazu)


호텔 코코 그랜드 우에노 시노바주 (Hotel Coco Grand Ueno Shinobazu)호텔 코코 그랜드 우에노 시노바주 (Hotel Coco Grand Ueno Shinobazu)


호텔 코코 그랜드 우에노 시노바주는 도쿄 벚꽃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좋은 호텔입니다. 벚꽃축제가 열리는 우에노 공원이 바로 근처에 자리잡고 있을 뿐 아니라 시설도 가격대비 무척 만족스러운 평을 받고 있는 곳이죠 :) 가족단위의 여행에도 적합하고 우에노 동물원과 아메요코 쇼핑 스트리트 등에서도 가까우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내에는 풀 서비스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용 구역에서 무료로 초고속 유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요. 매일 아침 무료 아침식사가 제공되는 것도 호텔의 장점이죠~! 객실은 총 58개로 객실 내에 무료 생수와 슬리퍼가 제공되며 객실내에서도 무료 인터넷 사용 가능합니다. 도쿄의 아름다운 벚꽃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우에노 근처 호텔 추천드릴게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가구가 좋고 멋진 경치가 있는 아늑한 객실이에요."
이 호텔이랑 컨시어지가 완벽하게 마음에 들었어요. 객실은 더블인데도(혼자 사용) 너무 작았어요. 욕조 크기가 반 만한 곳은 전에 본적이 없었어요. 호수가 보이는 객실을 요청했는데 지켜주셨네요. 객실 자체는 아주 좋은 가구들로 꾸며져 있고 전기 마사지기가 두 대나 있었어요- 발 과 목. 대중 목욕탕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스킨 커어 제품 4종류를 받았답니다. 컨시어지는 항상 협조적이고 도움을 주셨어요. 컨퍼런스가 있는 도쿄 대학은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었답니다. 기차역은 7분 걸리고요. 나리타 공항에서 직행인 기차들이 있어요. 이제는 도쿄에서 이 호텔이 저의 선택이 될 거예요.

4.0 / 5.0   "우에노공원 건너에 있는 화려한 호텔입니다"
동경에서 마지막 이틀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곳이었습니다. Ofuro(대중 목욕)은 아주 좋았고 아침도 포함이었는데 일본식과 서양식 옵션이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영어를 하고 아주 수용적입니다. 객실은 깨끗했고 작았습니다.Ueno Koen과 Keisei Ueno 역에 바로 건너에 있어 좋았고요. 아침에 공원 주위에서 조깅하기에 좋고 체크아웃이 신속하며 나리타 공항으로 가는 열차가 있습니다.








도쿄로 떠나는 아름다운 벚꽃놀이 !
잊지못할 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호텔스닷컴과 함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