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프란시스코 호텔 추천 Best !

영화와 미드 속에서만 만나봤던 금문교와 피어39를 눈으로 직접 보고싶다면 올 봄과 여름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떠나보는게 어떨까요~?! 미국 시민들도 너무나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꼽고 있는 샌프란시스코는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햇살과 향기로운 꽃들 그리고 시원한 바다가 펼쳐진 곳으로 휴양지로도 인기만점, 그리고 살고싶은 도시로도 인기만점인 곳입니다 :D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떠나신다면 롬바드 스트리트에서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하고, 피어 39로 가서 바다사자들의 모습도 카메라에 담아보고, 무엇보다도 자전거 투어를 선택해 아름다운 금문교까지 이동해 보는 것도 무척 멋진 추억이 될 듯 합니다~! 아름다운 캘리포니아의 싱그러움이 담긴 도시, 샌프란시스코 여행 떠나실 분들을 위한 추천 호텔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샌프란시스코 호텔 추천
 (가격보기)  
http://kee.tips/t0051







팍 피프티 파이브 호텔 - 유니언 스퀘어
(Parc 55 Wyndham San Francisco - Union Square)


팍 피프티 파이브 호텔 - 유니언 스퀘어 팍 피프티 파이브 호텔 - 유니언 스퀘어


팍 피프티 파이브 호텔 - 유니언 스퀘어 팍 피프티 파이브 호텔 - 유니언 스퀘어


샌프란시스코여행을 하기에 딱 좋은 유니언 스퀘어에 자리잡고 있는 팍 피프티 파이브 호텔은 추천 호텔로 꼽힐만 한 곳입니다 :) 샌프란시스코 센터에서 한블록, 유니온 스퀘어의 최고급 럭셔리 상점에가에서 2블록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현대미술관과 아시아미술관도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죠~!

호텔 로비에서부터 멋지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풍기는 이 호텔에는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입구도 볼만 합니다. 다양하고 맛좋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2층 규모의 이 호텔은 객실에서 유무선 인터넷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연석 소재의 샤워기 욕조 등 이 잘 갖추어져 있고 무료 세면용품 역시 배스 앤 바디 브랜드의 제품들이니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 호텔 투숙 후기 ]

5.0 / 5.0  " 유니언역바로앞이라 쇼핑과 관광 공항가기에 아주 좋음ᆞ저녁 늦게까지 안심하고다님 "
편안했음.

4.0 / 5.0  " 접근성이 좋고 깨끗한 호텔 "
너무 친절하고 유니언스퀘어 쪽으로의 접근성도 너무 좋습니다 조용하고, 근처에서 트램을 타거나, 마트,쇼핑등 여행을 혼자하는 사람에게도 불편한것이 없을것 같았습니다 데스크에 계신분께서 처음 온거냐고 묻더니 지도도 주시고 근처 macy`s 쇼핑센터의 할인 쿠폰도 주더라구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더 워싱턴 스퀘어 인 (The Washington Square Inn)

더 워싱턴 스퀘어 인 (The Washington Square Inn)더 워싱턴 스퀘어 인 (The Washington Square Inn)


더 워싱턴 스퀘어 인 (The Washington Square Inn)더 워싱턴 스퀘어 인 (The Washington Square Inn)


샌프란시스코 추천 호텔, 더 워싱턴 스퀘어 인 호텔은 워싱턴 광장, 피셔맨스 워프, 피어 39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롬바드 스트리트 및 코이트 타워도 있어 여행을 즐기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죠. 투숙객들은 정해진 요일에 무료 아침식사와 저녁 모임이 제공되며, 로비와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함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공용구역 및 객실 내에서 무료로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

총 15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이 호텔은 평면 TV는 물론이고 책상과 직통 전화 서비스, 그리고 객실 정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목욕가운과 헤어드라이어 등도 구비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호텔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위치도 좋아 여러모로 추천할만한 샌프란시스코 호텔입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5.0 / 5.0  " 정말 멋진 B&B "
짧은 시간이었지만 워싱턴 스퀘어 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텔 스텝들은 모두 친절해서 무척 좋았으며 제가 묵었던 룸6의 경우 작긴했지만 매우 편안한 느낌이었고 깨끗했습니다.

5.0 / 5.0  " 매력적인 곳 "
어디에 묵어야 할지 모를때 비즈니스 출장으로 이곳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방은 유러피안 B&B 스타일입니다..




빌라 플로렌스 (Villa Florence)

빌라 플로렌스 (Villa Florence)빌라 플로렌스 (Villa Florence)


빌라 플로렌스 (Villa Florence)빌라 플로렌스 (Villa Florence)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빌라 플로렌스 호텔은 시티 바이 더 베이(City by the Bay)에 이탈리아의 느낌을 살리고 있는 호텔로, 파월 스트리트 케이블카 노선에 자리잡고 잇습니다. 호텔에서 1블록 거리에 유니온 스퀘어가, 그리고 2블록 거리에는 극장 지구가 있으니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즐기기에는 딱 좋은 위치의 호텔이죠 :) 호텔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무척이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이 호텔 근처에는 인기많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쿨레토가 가까이 있으며, 이곳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로비에는 바가 운영되고 있으며 호텔 전 지역에서 무선 인터넷 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요.

7층 건물로 총 18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폭신한 침구 세트는 물론 42인치 LCD TV와 DVD 플레이어,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무선 전화 등 비즈니스 이용에도 여러모로 편리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에 미니 바 시설과 방음 시설, 그리고 목욕가운과 다양한 어메니티가 제공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가격 대비 넒은 객실"
샌프란시스코에서 꽤 넓은 객실이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케이블카가 지나가는 소리는 나긴하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정도 이구요. 다만 히팅/에어콘이 작동이 좀 안되서 추웠습니다.

5.0 / 5.0   "위치가 최고에요!"
비록 중심지에 있어서 소음이 밤새도록 들리긴 하지만 그렇게 거슬릴정도는 아니었어요. 호텔 서비스가 너무 좋았고 위치도 너무 좋아서 편하게 머물렀습니다.




세라노 호텔 (Serrano Hotel)

세라노 호텔 (Serrano Hotel)세라노 호텔 (Serrano Hotel)


세라노 호텔 (Serrano Hotel)세라노 호텔 (Serrano Hotel)


샌프란시스코 중심에 위치한 세라노 호텔의 경우 마라케쉬 매직 극장, 유니언 스퀘어, 웨스트필드 샌프란시스코 센터 쇼핑몰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샌프란시스코 아시아 미술관 및 샌프란시스코 현대 미술관도 있어 도심 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위치죠 :) 샌프란시스코 추천호텔 세라노 호텔에는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자전거 대여소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3.5성급 숙박시설 답게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등 여러모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세라노 호텔의 객실은 총 236개로,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와 미니바가 있으며 객실TV에서 비디오게임과 유료 영화를 즐길 수 있고, 주말을 제외하고는 무료 신문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욕실에는 샤워 욕조 외에도 목욕 가운과 고급스러운 무료 어메니티 및 헤어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에서 현재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D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깨끗하고 괜찮음"
아침에 free 커피가 제공됩니다. 객실도 깨끗하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유니언스퀘어 등의 번화가로 나가기 쉽습니다.

3.0 / 5.0  "현지 호텔들 가격대비 괜찮은 시설"
샌프란이 전반적으로 호텔가격이 많이 비싸다 보니 당시 프로모션 금액을 적용받아 괜찮았습니다. 현지 지인의 장소도 가까워 결정하게 됐습니다. 아담한 규모의 호텔로서 로비가 크진 않아도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괜찮습니다. (아침:무료 커피 제공 저녁: 무료 물 제공/ 무료 와이파이 가능) 장소는 위험하다고 까지는 할수 없고 주변이 다운타운이다 보니 밤에 돌아다니는 것은 좋지 않을듯합니다.





선샤인 캘리포니아 여행 !
샌프란시스코 저렴한 호텔 모두 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