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 홀리 축제 ! 인도여행 컬러페스티발

지금 이 시간에도 지구편 너머 어딘가에서는 신비롭고 흥겨운 축제가 열리고 있을듯 한데요 :)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해드리는 다양한 지구촌 축제들 중에서도 가장 색색깔의 컬러 가득한 페스티벌 하나를 꼽는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이 축제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인도의 홀리축제가 그 주인공이죠~!
인도 홀리축제는 사진만 보아도 그 화려함과 흥겨워 보이는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3월의 축제인데요. 어떤 축제인지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색색의 향연속으로 떠나볼까요?!



인도여행 최저가 호텔 보기 (가격비교)http://bit.ly/1pDvGc1




인도 홀리축제 '컬러페스티벌'



홀리축제
이미지출처: indiatravelz.com

신비로운 나라, 꼭 한번쯤 배낭여행을 떠나보고 싶은 나라 인도~! 

인도는 종교적인 색채도 무척 강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신비롭게 느껴지는 인도에는 다양한 종교 축제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 인도여행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도인의 생활은 전반적으로 종교와 무척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인도의 대표적인 축제로 손꼽히는 페스티벌의 대부분은 종교 축제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인도의 주요 축제로는 무하람, 폰칼 산크란티, 바이사키, 붓다 푸르니마, 락샤 반단, 오남, 두셀라, 구라푸랍, 디왈리 등등과 더불어 '홀리 축제' 가 있죠~!


무하람은 이슬람교에서 정월에 행하는 축제인데 예언자 무함마드의 외손자인 이맘 후산이 카르발라에서 순교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이슬람교 축제입니다. 디왈리 축제는 겨울 파종시기를 맞이하는 제사로 상인들에게는 신년 제사를 올리는 축제인데요. 집집마다 등불을 켜놓고 불꽃놀이를 하는 힌두교 불의 축제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3월의 인도 축제, 가장 대표적인 홀리 축제도 빠질 수 없습니다. 홀리는 힌두교도인들이 수확이 끝난 다음 봄이 다가오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축제입니다. 




홀리축제

이미지출처 : www.boston.com


3월~4월에 행해지는 인도 홀리축제는 물감이나 염료를 눈에 띄는 대로 아무에게나 던지고 뿌리는 매우 역동적인 (!) 축제로 알려져 있죠. 세계의 유명한 축제 시즌에 꼭 그 나라를 여행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처럼, 인도 홀리축제에도 봄을 맞이해 인도여행을 하는 관광객들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여행자들은 이 색색깔의 물감과 염료의 더할나위 없이 좋은 표적이 된다고 하니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ㅎㅎ! 

인도 홀리 축제는 인도전역에서 이루어지는데 로이터 보도 사진들만 살펴보아도 인도 브린다반, 우타르프라데시 주 등의 사원에서 펼쳐지고 있는 색의 향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인도의 홀리축제가 왜 '컬러페스티벌' 이라 불리우는지 아시겠죠~?! 봄은 아름다운 꽃이 피는 시기로 사계절 그 어느때보다 화려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화려한 색채로 옷을 갈아입는 봄맞이를 환영하기 위한 인도의 홀리축제는 북부 전역에서 열리는데요. 페시트벌 기간동안에는 정말 화려한 색색의 물감을 칠하고 웃고 떠들며 행복해 하는 인도인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홀리축제의 이런 원래 의미가 조금은 퇴색되어서 억제되어있던 관습에서 벗어나 때로는 흥청망청 하는 경향을 보인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홀리축제
이미지출처 : www.madlyjuicy.com 

인도홀리축제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축제 기간 인도 북부 지역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시고, 주변에서 파우더나 총 그리고 풍선 등 물품을 구입합니다. 물론 홀리축제 기간에는 주변 마트와 슈퍼 등등 어디에서나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축제를 즐기기 쉽다는 것~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홀리축제 전날 열리는 캠프파이어를 즐기고, 홀리축제 당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신나게 즐기거나 구경하시면 OK! 입니다. 인도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봄이 다가옴을 온몸으로 축하하는 홀리축제 기간에 찾아가보시면 어떨까요 =) ?



인도여행 추천 호텔

::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뉴델리 (Four Point by Sheraton New Delhi)


::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뉴델리 (Four Point by Sheraton New Delhi)::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뉴델리 (Four Point by Sheraton New Delhi)


::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뉴델리 (Four Point by Sheraton New Delhi)::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뉴델리 (Four Point by Sheraton New Delhi)


홀리축제 기간 인도여행을 원하신다면 우선 뉴델리로 입국하셔서 본격적인 여행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 인도여행의 시작, 뉴델리 추천 호텔 중 하나인 이곳은 사말카에 자리잡은 4성급 호텔로 뉴델리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야외 수영장과 라운지바 등 고급스러운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델리 공항까지 편리하게 공항 셔틀 버스를 제공하니 필요하신 경우 이용하시면 되겠죠~?!

총 70개의 금연 객실을 갖추고 있는 인도 호텔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침구도 푹신푹신~평이 좋습니다.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더불어 32인치 LCD TV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말카에 자리잡고 있어 앰비언스몰과 아야파 사원, DLF 사이버 시티 등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호텔 투숙객 후기]

5.0 / 5.0 "최고의 호텔"
이 호텔은 정말 편안하고 좋은 호텔입니다. 아침 뷔페를 비롯해 레스토랑의 음식도 맛있고 특히나 침대가 너무 편안해요. 하지만 택시비는 조금 비쌌습니다.





홀리축제만큼이나 컬러풀한 인도의 매력 =)
인도여행 호텔은 호텔스닷컴 최저가 호텔과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