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올리언스 마디그라스 축제

호주의 마디그라 축제 뿐 아니라 미국 루이지애나주의 뉴올리언스에도 같은 이름의 축제가 열리곤 합니다 :) 뉴올리언스 마디그라스 축제 역시 화려한 색색의 퍼레이드가 함께 하는 이벤트인데요~ 전 세계에서 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1년 전부터 뉴올리언스 여행을 준비한다니 그 인기를 조금이나마 짐작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축제가 열리는 뉴올리언스는 어떤 도시일까요? 뉴올리언스의 매력속으로 풍~덩 빠져보시죠 !


뉴올리언스 추천 호텔 보기 (가격비교)http://kee.tips/t0042




마디그라스



뉴올리언스 마디그라 축제의 매력 !


뉴올리언스는 루이지애나 주 최대의 도시로 미시시피강과 함께하는 도시입니다. 우리에게는 보통 시푸드 검보 등의 요리와 재즈의 도시로 알려져 있는데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여행한 뉴올리언스 역시 정~말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특히나 재즈의 도시, 그 명성 답게 어딜가나 멋진 선율이 흐르던 기억은 아직도 잊지 못하겠네요. 하지만 정말 슬프게도 뉴올리언스는 도시 대부분 지역이 해수면보다 낮고 저습한 삼각주로, 홍수와 허리케인의 피해를 그동안 종종 입어왔죠. 특히나 2005년에는 허리케인 카트리나에 의한 피해로 도심의 80% 이상이 물에 잠겨 천명이 넘는 사상자와 이재민들이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뉴올리언스



뉴올리언스는 프랑스 식민지의 중심지로 발전하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직 식민지 시대의 풍경이 곳곳에 남아있으며, 매년 2월 3월에는 마디그라 축제로 무척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나 프렌치 쿼터는 고풍스러움이 듬~뿍 느껴지는 거리로 축제의 중심이 되기도 하는데요.
루이 암스트롱처럼 유명한 재즈 아티스트들이 연주를 했었던 프리저베이션 홀이 아직 남아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기도 합니다. 2~3월 마디그라 축제를 즐기기 위해서는 매년 1천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참여하곤 하니 매력가득한 도시에 형형 색색의 풍경이 볼만 하겠죠 ~?!



뉴올리언스마디그라스
출처: 뉴올리언스마디그라스 공식홈페이지

마디그라 축제는 음악과 퍼레이드 그리고 모두가 자유롭게 어우러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뉴올리언스의 가장 큰 휴일이자 가장 큰~ 행사인 셈입니다. 축제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보라색, 초록색, 그리고 황금색 등등 다양한 컬러를 동원해 시선을 사로잡게 되는데 아마 색다른 코스튬들을 가득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매년 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뉴올리언스를 찾는 방문객들은 색다른 의상과 화려한 퍼레이드 속에서 셔터를 열심히 누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하죠.

계단에 앉아 즐기기도 하고, 발코니에서 축제를 즐기기도 하고, 공을 던지거나 음악을 연주하면서 축제와 함께하다 보면 어느새 깜깜한 밤이 되기도 합니다. 마디그라 축제가 열리는 동안 '전통 뉴올리언스 음식' 들을 맛보는 것도 축제를 즐기는 방법 ~! 색다른 매력을 가졌다고 소문나 있는 뉴올리언스 소울 푸드를 즐기다보면 퍼레이드 때 만났던 익숙한 얼굴들을 다시 만나 친구가 될 수도 있어요 :) 역시 마디그라 축제 다운 즐거움 입니다.



마디그라축제


이 축제의 인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벌써부터 올해 퍼레이드 및 각종 부스 티켓이 매진되었다고 하는데요. 혹시 내년 뉴올리언스 마디그라 축제 기간에 이 도시에서 신나는 퍼레이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미리 숙박과 축제 퍼레이드 티켓을 구입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 행복하고 즐거운 뉴올리언스 마디그라축제 역시 호텔스닷컴과 함께하는건 어떨까요 :D




뉴올리언스여행 추천 호텔 보기 

:: 컨트리 인 앤드 스위트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
(Country Inn & Suites By Carlson, New Orleans French Quarter)


:: 컨트리 인 앤드 스위트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 :: 컨트리 인 앤드 스위트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


:: 컨트리 인 앤드 스위트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 :: 컨트리 인 앤드 스위트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



뉴올리언스에도 머물고싶은 호텔이 꽤 많습니다 :) 그중에서도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드리는 평좋고 위치좋은 뉴올리언스 호텔~! 바로 컨트리 인 앤드 스위트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 호텔인데요. 이 호텔은 잭슨 광장 근처에 자리잡은 가족여행에 좋은 추천 호텔로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는 곳입니다.


핫 콜드 식 아침 뷔페가 무료로 제공될 뿐 아니라 와이파이 무선인터넷까지 자유롭게 쓸 수 있어요. 라운지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경우에는 요청해주시면 되겠죠? 총 155개의 금연 객실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필로우탑 침대에 37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커피 티 메이커와 냉장고 그리고 전자레인지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뉴올리언스 잭슨광장과 프렌치마켓이 무척 가깝습니다.







뉴올리언스 마디그라스 축제 =)
축제기간 추천 호텔 가격 미리보기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