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 리우카니발 축제 ! 리우데자네이루 호텔 정보

열정 가득한 축제, 전 세계에서는 매일매일 다양한 축제들이 열리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놓칠 수 없는 대표적인 남미 축제가 있습니다 :D 바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리우 카니발이죠~!
화려한 장식의 옷들과 끝이 없이 밤새도록 펼쳐지는 멋진 퍼레이드, 여행자와 참가자 그리고 구경꾼들이 모두 어울려서 춤을 추고 즐기는 멋진 페스티벌~ 브라질 리우 삼바 축제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브라질국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추천 호텔 (가격비교보기)http://kee.tips/t0040









열광의 도가니, 리우 카니발 !



남미의 대표적인 축제일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살펴봐도 이정도로 인기 좋고 열정적인 축제도 없는 것 같습니다 :) 매년 2월 말부터 3월 초까지 열리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 카니발 축제~!
올해는 2014년 2월 28일 부터 3월 4일까지 열립니다. 바로 오늘부터 시작이죠~! 전 세계의 관광객들은 이 삼바 축제를 구경하기 위해 모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로 향합니다.


리우카니발

출처 : 두산백과


최강의 삼바 무용수를 가리는 경연이 이 축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데요. 보통 리우 카니발에 참여하기 위해서 참가자들은 약 1년 전부터 삼바학교에 등록을 하고 연습에 연습, 또 연습을 거듭한다고 하네요~! 괜히 리우 카니발이 열정 가득한 축제가 아닌것 같죠 ~?!


본래 카니발은 금욕기간인 사순절을 앞두고 즐기는 축제를 말한다고 합니다. 그 가운데 가장 유명하고 대표적인 축제가 바로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리우 카니발' ! 보통 축제 기간동안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가 계속 됩니다. 리우 카니발은 본래 포르투갈에서 브라질로 건너온 사람들의 사순절 축제와 아프리카 노예들의 전통 타악기 연주, 그리고 춤까지 합쳐져 생겨난 형태인데요. 20세기 초에는 지금과 같은 삼바 카니발 형태가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그냥 보통의 거리 축제, 조금 특별한 축제에 지나지 않았는데, 이후에 삼바학교들이 설립되고 학교별로 실력을 겨루며 퍼레이드를 펼치게 되면서 지금의 '리우 카니발' 이 탄생한 것이죠~!



리우데자네이루


전 세계를 여행하는 여행자들의 꿈 중 하나가 바로 이 리우 카니발에 참가하는 것이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카니발을 위해 존재하는 삼바학교에 등록을 해서 실제로 1년 동안 멋지게 퍼레이드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니, 그 열정이 정말 뜨겁죠 !? 최초의 삼바학교는 1928년에 리우데자네이루 빈민가인 에스타시오데사에 설립되었고, 지금은 다양한 삼바학교가 생겨 명예를 걸고 퍼레이드에 참가합니다.


자꾸 삼바학교가 강조되는 이유~ 역시 리우 카니발의 하이라이트자 핵심 중 핵심은 '삼바 퍼레이드' 이기 때문이죠 :) 삼바 무용수들이 퍼레이드를 펼치는 거리가 바로 '삼바드로모' 인데요. 이곳에는 대략 6만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입이 쩍~ 벌어집니다.


삼바카니발


올해도 물론이고 해마다 카니발 기간에는 전 세계에서 10만명이 리우데자네이루을 찾아오는데, 브라질 전체 관광객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사람이 이 리우 카니발 시기에 방문한다고 하니 그 인기가 새삼 대단하고 부럽네요 !


아직 남미 여행을 해보지 못하셨다면, 브라질에 방문해보지 못하셨다면, 세계 축제 best로 꼽히는 리우 카니발을 두 눈으로 직접 보지 못하셨다면 내년 리우 카니발을 기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삼바 카니발 입장권 구입과 축제 기간 리우데자네이루 호텔 예약에만 성공하신다면 마음 푹~놓고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멋진 축제를 즐길 수 있을테니까 말입니다.







브라질 리우 카니발 축제기간 추천 호텔

:: 윈저 바라 호텔 (Windsor Barra Hotel)

:: 윈저 바라 호텔 (Windsor Barra Hotel):: 윈저 바라 호텔 (Windsor Barra Hotel)


:: 윈저 바라 호텔 (Windsor Barra Hotel):: 윈저 바라 호텔 (Windsor Barra Hotel)



브라질 리우 카니발 축제 기간에 브라질 호텔 가격은 정~말 비싸지죠 :( 하지만 호텔의 가격이 비싼 것 보다도 대부분의 호텔이 거의 솔드 아웃 되기 때문에 삼바 축제를 즐길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윈저 바라 호텔은 평이 좋은 리우 데  자네이루의 추천 호텔 중 하나로 해변에 자리잡고 있어 따사로운 햇살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뷔페 아침 식사 및 주차 무료 호텔이며 총 2개의 야외 수영장을 보여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옥상에는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고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시설 및 레스토랑 그리고 라운지바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D 총 338개의 객실에는 미니바와 케이블 TV 그리고 24시간 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바하 다 티주카와 바라 쇼핑센터 등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리우 카니발 축제 호텔 예약도 전세계 최저가 호텔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추천 호텔 =)
축제 기간 저렴한 호텔 빈방 살펴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