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험생 수험표 혜택 소개 ! 수능끝 여행 추천

드디어 수능 끝 ~! 현역도 N수생도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호텔스닷컴에서도 오늘 하루 늘 그렇듯 최선을 다한 여러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요 ~ ! 수능이 끝나고 나면 하고 싶던게 어찌나 많았던지 .. 아마 오늘 수능을 마치고 나면 수험생들은 모두 수험표를 가지게 될 텐데요. 수험생으로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수험표 혜택 및 할인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콘서트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리는 수험표 할인 혜택 소개. 그리고 수능끝 수험생들을 위한 추천 여행지까지 덤으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그동안 수고 하셨으니 모두 즐길 권리는 충분하다는 사실, 지금부터 수험표 혜택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




2013 수험표 혜택 할인 살펴보기

매년 수능을 보고 나면 수험생들 뿐 아니라 주변에 수험생을 둔 가족까지 관심이 간다는 그 수험표 혜택 ~! 

드디어 2013년 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그동안 공부하느라 하루하루 지쳤던 수험생들은 잠시나마 숨을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험생으로서 신나는 시간을 즐길 권리는 충분하다는 사실. 오늘 11월 7일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험표 할인 이벤트가 올해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팝콘



현대백화점 전국 점포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10% ~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 사은품까지 증정한다고 하네요 :) 또 AK프라자 수원점에서는 '수능탈출 개그콘서트' 공연에 수험표를 지닌 수험생을 200명 초대해 멋진 공연 선물을 펼친다고 합니다.

역시 수험표 혜택에는 먹을게 빠질 수 없다는 거 ~ 수험표 음식점 할인이 빠지면 섭섭한데요 :) 도미노피자에서는 22일까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온라인으로 피자 주문하고 피자 수령시 배달 직원에게 수험표를 보여주면 피자 종류에 상관없이 25% 나 되는 푸짐~한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 아마 수능준비 하시느라 잠을 이기지 못해 고생하셨던 분들은 커피를 계속 입에 달고 사셨을 것 같은데요 ~ 카페베네에서는 수능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 품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할인에는 카페베네 뿐 아니라 블랙스미스와 디셈버투애니포 매장까지 해당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스테이크



그렇다면 할인이 아닌 수험생을 위한 공짜 무료 혜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

우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를 가지고 아웃백을 방문하면 오지 토마토 머쉬룸을 무료로 증정하며, 베니건스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스위트 포테이토 팬치즈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또 회전초밥을 판매하는 스시로에서는 수험생을 위해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메뉴와 상관없이 원하는 스시 2접시와 에이드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하죠~ 와우 :) 정말 다양하고 푸짐한 수험표 이벤트가 줄줄이 대기중이네요.




수능끝 수험생을 위한 추천 여행지


수능이 끝나고 한결 마음이 편안해진 수험생들이 가장 하고 싶은 것 중 하나~! 

바로 자유롭게 가고싶은 곳을 친구들과 혹은 가족과 함께 여행해 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D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수험생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를 몇곳 골라보았는데요.

우선 부산으로 기차를 타고 야경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부산까지 가는 기차를 타고 기차에서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회도 한접시 먹어보고, 아쿠아리움에서 멋진 바닷속 친구들의 모습도 보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광안리 바닷가는 물론이고 해운대를 돌아다니며 야경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또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둔 가족이 있다면, 가족이 함께 시간을 내서 남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기차여행



아름다운 남도의 가을풍경을 찾아 떠나는 풍류 여행으로 외도, 통영, 소매물도 여행도 무척 즐거울듯 합니다. 바닷바람을 등지고 외도로 가는 해금강을 바라보고 있으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고 해요 ~! 부서지는 파도를 보며 수능을 끝낸 홀가분한 마음에 시원~한 바닷바람을 넣어주는 것도 좋겠죠 !?


그 외에도 수능끝 시즌이 단풍놀이를 떠나기에 무척 좋은 시기라는걸 고려해본다면, 내장산이나 설악산 등등 가족, 친구와 함께 등산을 하거나 단풍놀이를 하러 떠나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 설악산은 특히나 아름다운 단풍으로 더할나위 없이 유명한 곳이고, 정읍 내장산 역시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이 한창이라고 하니 본격적인 단풍 탐방코스를 살펴보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털어보는 것도 최고의 추천 여행이 될 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순천, 여수, 전주 등 버스타고 떠나는 즐거운 여행길에서 맛있는 향토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수능 후 아주 멋진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출사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해드린 수험생 수험표 할인 혜택 및 추천 여행지 정보, 어떻게 보셨나요 =)

누구나 100% 만족할 수는 없는 것이 시험과 그 결과겠지만, 그동안 자신과의 싸움에 최선을 다한만큼 값진 결과로 돌아오리라 믿습니다. 오늘 하루,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D 최선을 다한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호텔스닷컴도 응원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가족 &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 ! 저렴한 호텔은 ?!  http://bit.ly/1thkcLM






수험생 추천 여행지는 어디~?!

가족 친구와 함께 떠나는 부산 여행, 최저가 호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