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홍콩 여행, 크리스마스 홍콩 축제 정보


12월은 여기저기 정말 아름다운 시즌이 아닐까 싶어요~ 거리를 수 놓은 반짝이는 전구들은 괜시리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 호텔스닷컴 블로그 여러분들도 아마 크리스마스 특유의 그 따스하고 블링블링한 분위기, 기대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거에요~

이런 겨울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어디 없을까... 하고 찾고계신다면?!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세요 ^^ 우리에게는 겨울에 더 아름다운 그곳, 겨울 여행 즐겁게 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 홍콩이 있으니 말이죠!

홍콩관광청 http://www.discoverhongkong.com/kr



겨울 홍콩은 지금 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이에요. 그 어느때보다도 화려하고, 멋진 이벤트와 풍경을 가득 안고 있는 홍콩은 12월에 떠나면 더욱 더 즐거운 곳입니다. 물론 꼭 12월이 아니더라도 내년 1월까지도 쭉 이어지는 겨울 페스티벌이 가득하니 겨울 홍콩 여행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우선 1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홍콩 3D 라이트 쇼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즐거운 음악, 신나는 음악, 화려한 음악과 빛이 만나 제대로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빠지면 섭한 홍콩 3D 라이트쇼는 2016년 11월 25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오후 8:20, 8:45, 9:15, 9:45 이렇게 하루 총 4회 진행되고 있으며, 장소는 정확히 open piazza, hong kong cultural centre, tsim sha tsui, kowloon 입니다.



침사추이 역 E 번 출구로 나가 시계탑 근처 홍콩 문화 센터 바로 앞에서 화려한 라이트쇼를 볼 수 있는데요, 이스트침사추이에서 찾아오시는 분들은 L6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테마는 바로 에디 더 엘프 ! 산타클로스의 사랑을 독차지한 영웅, 에디 더 엘프의 신나는 모험이 펼쳐진다고 해요. 에디와 친구들은 12/2~4, 9~11, 16~18, 23~25일에 출연할 예정이라 하니 이 기간에 홍콩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꼭! 놓치지 마세요 ^^

그런가하면 홍콩 센트럴의 크리스마스 트리도 정~말 대단한 볼거리입니다. 홍콩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제대로 나게 해주는 이 트리는 센트럴 STATUE SQUARE에 세워져 있는데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이 트리앞에서 소원도 빌어보고 멋진 사진 한장 남기는 것은 어떨까요?




침사추이에서는 3D 라이트 쇼를, 그리고 센트럴에서는 이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겨울 홍콩 여행의 추억을 남겨보시면 정~말 좋겠죠?! 아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홍콩 겨울 여행의 다가 아니죠~ 우리에게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이 기다리고 있잖아요 ^0^? 홍콩에서 새해를 맞이한다는 것, 아마 평생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선사해드릴 것 입니다. 12월 31일 밤 11시부터 11시45분 사이에 아주 멋진 새해 맞이 불꽃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니 모두모두 기대해주세요!!!



12월 크리스마스 & 새해맞이 겨울 홍콩 여행~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겨울 여행지 고민되신다면 주저말고 홍콩으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홍콩여행 호텔예약은 물론 홍콩호텔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하는 것 ㅡ 잊지마세요. 유~후!


크리스마스 홍콩호텔 보기 >> http://kee.tips/t08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