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라비 자유여행 리조트 할인 예약 tip


몇년 전만해도 크라비 라는 지명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조금 생소했지만,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한, 그리고 너무나도 익숙한 여행지 중 하나가 되었어요 :) 물론 푸켓이나 파타야에 비한다면 아직 인지도는 덜할지 몰라도, 여행의 즐거움만큼은 무척 크다는 그곳! 휴양을 하러 가도 좋고, 힐링하러 가도 좋고, 도심 여행에서 벗어나 해변을 느끼기에도 좋다는 태국 크라비!

크라비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엄선한 크라비 추천 리조트- 저렴한 가격에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크라비 리조트를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D


크라비 할인 리조트 보기 >> http://kee.tips/t0783



30%할인 中 크라비 리조트!
탑켁 크라비 부티크 리조트 (The Tubkaak Krabi Boutique Resort)



해변에 자리잡은 4.5성급 크라비 리조트로 텁캑 비치에서 무척 가까운 리조트입니다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가능하고 전용 해변이 있어 바당서 놀기도 좋아요. 호텔에서는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 이용 가능합니다~!



60%할인 中 크라비 리조트!
반 사이나이 리조트 (Ban Sainai Resort)



크라비 아오 프라 낭 비치 근처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크라비 가족여행에 좋은 리조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멋진 시설을 즐길 수 있는곳이에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고 리조트 내에는 셔틀 서비스,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정원 등이 있습니다.



3만원대 예약 가능한 크라비 호텔!
안다만 펄 리조트 (Andaman Pearl Resort)



정말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한 크라비 인기 리조트 중 하나로, 아오 프라 낭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는 3성급 호텔이에요.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무료 지역 셔틀과 유아용 침대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저렴하게 크라비 여행할 수 있겠죠?






호텔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라비 리조트 최저가는?!

http://kee.tips/t07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