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좋은 베를린 호텔 추천 4곳 소개 (호텔가격 有)

파리, 런던, 로마 등 유럽 주요 도시 중에서도 요즘 2030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 중 하나가 바로 독일 베를린 입니다 :) 뮌헨이나 프랑크프루트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베를린은 이 도시만 일주일 정도 여행해도 전혀 지루하지 않다는 이야기도 많은데요. 그만큼 둘러볼 샵이나 맛집, 그리고 멋진 카페 등 숨은 장소들이 많다고 해요. 베를린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 위치, 후기 모두 좋은 베를린 호텔 소개해드립니다 :-D




베를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69




호텔 팰리스 베를린 (Hotel Palace Berlin)


베를린 동물원에서 가까운 이 럭셔리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대비 서비스나 시설 등에서 무척 만족스러운 평을 받은 호텔이에요. 승리의 기둥과 포츠담플라츠등에서도 멀지 않아 베를린 여행하기 좋고, 레스토랑, 라운지바, 풀서비스스파,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공항 셔틀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5.0 / 5.0 호텔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방은 아름다웠고 아침 식사는 내가 먹어본 중 가장 뛰어났으며, 수영장은 아름답고 고요한 오아시스와 같았다. 위치 또한 좋았는데, UBahn/Sbahn에 가까웠고, 비키니 몰과도 가까웠으며 멋진 커피숍, 레스토랑 등도 근처에 있었다. 그럼에도 시내처럼 붐비거나 정신없지 않았다.



스칸딕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Scandic Berlin Potsdamer Platz)


베를린 미테에 위치해 있고 포츠담플라츠와 브란덴부르크 문 등에서 가까운 베를린 여행에 딱 좋은 이곳, 4성급 호텔로 레스토랑,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가 편리한 깔끔한 호텔입니다 :)

5.0 / 5.0 조식 불포함. 뷔페식 조식은 훌륭함 포츠다머플라츠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됨. 룸은 넓고 쾌적함. 미니바 음료를 서비스로 제공함.



인터시티호텔 베를린 하우프트반호프 (InterCityHotel Berlin Hauptbahnhof)


베를린 여행시 많은 여행자들이 머무는 인기있는 호텔로 성수기에는 예약하기 어려운 곳 중 하나라고 해요. 가격이 특히나 저렴하고 위치도 좋아서 여러모로 인기좋습니다. 무료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 등이 24시간 운영하니 필요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수하물 보관도 가능해요.

5.0 / 5.0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시청과도 가깝고 근처에 커리 소시지가 일품임. 놀러가는 베를린이라면 내년에도 여기를 예약할 예정임. 프리시티교통패스카드도 줘서 버스 지하철 무료료 가능



슈타인버거 호텔 암 칸츨러암트 (Steigenberger Hotel Am Kanzleramt)


베를린 미테에 위치한 이 호텔은 브란덴부르크 문과 승리의 기둥에서 가까운 럭셔리 호텔입니다.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옥상 테라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 쇼핑센터 셔틀 등을 제공하고 객실도 무척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한 편이에요 :)

5.0 / 5.0 정말 깨끗하고, 시설도 좋고, 아침식사도 맛있고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무랄데가 없는 호텔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