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자유여행 럭셔리 호텔 3곳 추천


두세번 가도 갈때마다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해외여행지, 홍콩! 최근 블로그지기는 친구와 함께 홍콩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간만에 찾은 홍콩임에도 불구하고 예전 여행에서 느꼈던 알 수 없는 친숙함과 또 새로움으로 다가온 덕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에는 꼭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고픈 그곳! 여러분들에게 홍콩은 어떤곳인가요~? 홍콩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지기가 인기좋고 후기좋은 홍콩 럭셔리 호텔 3곳 소개해드릴게요.


홍콩 유명한 럭셔리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61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Mandarin Oriental, Hong Kong)




홍콩에서도 역시나 럭셔리함을 뽐내고 있는 명성높은 그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호텔! 이 호텔은 홍콩 금융의 중심지인 센트럴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 금융센터와 센트럴 페리 부두, 중국은행 타워와 란콰이퐁 등에서도 가까워요 :)

호텔내에는 총 501개의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풀서비스스파 시설,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후기를 살펴봐도 럭셔리함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았다는 평이 많아요~!

5.0 / 5.0 "별 다섯개. 최고의 호텔"
최고의 호텔입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만다린 오리엔탈 골드 벨크로에 제 충전기선까지 잘 접어서 올려놓았더라고요. 아침 부페는 환상적이에요. 에르페스 목욕 제품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과 럭셔리한 쇼핑을 하기엔 최상인 호텔이에요. 더 말할 필요가 있나요? 가서 경험해보세요. 실망하지 않을 걸요.




아일랜드 샹그릴라 (Island Shangri-La)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홍콩의 럭셔리 호텔~ 센트럴에 위치해 있는 이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은 퍼시픽 플레이스와 중국은행 타워 등에서 가까우며 총 8개의 레스토랑이 있는 곳이에요.

객실은 565개,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피트니스센터, 스파서비스,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고급 객실, 고급스럽고 푹신한 침구 등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5.0 / 5.0 "항상 특별했습니다."
호텔은 Pacific Place 관내에 있는데 홍콩에서 최고 위치의 호텔입니다. MTR이 바로 아래에 있고 Central과 Kowloon에 한 정거장이라 편리하고요. 호텔 자체는 항상 서비스와 시설 면에서 우수했습니다. 이 세상의 어떤 호텔 가운데에서도 최상의 조식 부페를 가지고 있는데 모든 입맛에 맞는 양질의 음식을 제공해요.



포 시즌스 호텔 홍콩 (Four Seasons Hotel Hong Kong)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기좋고 럭셔리하기로 유명한 포시즌 호텔입니다 :) 홍콩 포시즌 호텔은 역시 인기좋은 곳인데요. 센트럴에 자리잡고 있으며 국제 금융 센터와 무척 가까워 여러모로 홍콩 자유여행 즐기기 딱 좋은 위치입니다. 페리를 타고 홍콩 섬과 침사추이를 이동하기에도 좋아요~

호텔 내에는 399개의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주차 대행 서비스와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후기좋은 홍콩 대표 럭셔리 호텔~!

5.0 / 5.0 "다시가도 좋은 호텔"
세번째 방문인 포시즌~~~ 홍콩여행시에는 항상 포시즌만 가게되요~~ 멋진 수영장과 최고의 서비스....항상 만족합니다^^



홍콩 자유여행 호텔 예약 가격대는?!
>> http://kee.tips/t07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