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페이 게스트하우스 호스텔 추천 4곳 비교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대만 타이페이 :) 이미 많은 분들이 타이페이 여행을 다녀오셨을텐데요~ 블로그지기도 한번 타이페이를 방문한 이후로 주말에 기회가 되면 언제 또 타이페이를 다녀올 수 있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수도 타이페이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만한 곳이 많아 지루할틈 없는 대만여행~!
오늘은 타이페이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한 타이페이 게스트하우스 & 호스텔 4곳 추천해드릴게요!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해서 여행경비 절약하기에 딱입니다 :D

싸다! 타이페이 호스텔 >> http://kee.tips/t0757





인 큐브 타이페이 메인 스테이션 (Inn Cube Taipei Main Station- Adults Only)



중정에 자리잡은 이 타이페이 호스텔은 국립대만박물관에서 무척이나 가깝고 중정기념당이나 타이페이 식물원, 용산사와 화시제 야시장으로 이동하기 좋아요. 무료 와이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숙소는 아니고 성인 투숙객만 받는 곳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은 총 38개로 더블룸 등 프라이빗 룸이 있어 인기좋아요~ 저렴한 가격이 큰 메리트!




그린 월드 호스텔 (Green World Hostel)



타이페이 101 빌딩 가기 딱 좋은 곳에 자리잡은 이 타이페이 호스텔은 다안ㅇ 위치해 있고 국부기념관이나 타이페이 세계무역센터, 중정기념당 등으로 이동하기 편한 곳에 있어요. 총 14개의 금연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수하물보관 서비스와 셀프서비스 이용가능한 세탁시설 등이 있습니다. 후기도 무척 좋은곳~





유인 트래블 - 호스텔 (UINN TRAVEL - Hostel)



타이페이 게스트하우스 중 최고라 말하고 싶다는 평을 듣는 이곳~ 타이페이 인기 호스텔 중 하나로 중정에 자리잡고 있으며 디자인 호스텔로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곳이에요. 총 104개의 금연 객실이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도 24시간 운영되며 수하물 보관 가능하다 하니 더 좋겠죠? 도미토리 룸에 머물면서 친구도 사귀어 보고 숙박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요!




시먼 와우 호스텔 (Ximen WOW Hostel)



늦게 예약하면 자리가 없다는 이 타이페이 인기 호스텔은 시먼딩에 위치해 여러모로 타이페이 여행을 즐기기 좋은곳이죠 :) 국립대만박물관이 가깝고 화시제 야시장이나 용산사 등도 멀지 않아 좋아요~ 이 호스텔에서는 무료 뷔페 식사를 제공하며 와이파이도 무료입니다. 공항 셔틀도 필요하다면 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내에는 에어컨이 있고 공동욕실을 이용하는 도미토리는 특히나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합니다.





저렴한 타이페이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7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