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켓 자유여행 딱 좋은 푸켓리조트 추천 3곳


다양한 휴양지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역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휴양지 중 하나가 바로 푸켓이죠~! 태국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수도 방콕과 더불어 휴양지 기분내며 물놀이 하기 좋은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 맛있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고, 제트스키나 바나나보트, 패러세일링 등의 멋진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활기찬 곳. 바다에서 해수욕하고 물놀이 하는 것도 즐겁지만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바로 '마사지' 아닐까요! 혹시 올해 푸켓 자유여행 준비하고 계시다면, 자유여행 할때 딱 좋은 푸켓 리조트 추천, 가장 인기좋고 후기좋은 3곳 추천해드릴게요~!


인기 푸켓 리조트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51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 푸켓 (Centara Grand Beach Resort Phuket)


카론 시장과 카론 사원 등 카론 해변에 자리잡은 이 리조트는 5성급 푸켓 리조트로 리조트 내에 워터파크와 스파 등의 시설이 갖추어진 곳이에요~~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3개의 야외수영장, 워터파크,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정원, 세탁서비스와 수하물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 이용할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기에는 딱~!

[리조트 후기]

4.0 / 5,0 "너무너무 예뻤던 호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행복했던 여행기간 중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아 더욱 행복했습니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의 야외 스파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반얀트리 푸켓 (Banyan Tree Phuket)


반얀트리의 명성을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로 후기가 참 좋은 푸켓 인기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 라구나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리조트 내에 7개의 레스토랑과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3개의 야외 테니스 코트, 비치 파라솔, 공항 셔틀 서비스, 도서관, 세탁서비스, 정원, 산악 자전거 대여, 바베큐 그릴 등 무척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푸켓 여행가서 리조트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멋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리조트 후기]

5.0 / 5.0 "럭셔리한 풀빌라"

역시 럭셔리함이 느껴졌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대접받는 느낌이었습니다. 풀빌라크기나 기타 시설도 만족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방향제 같은 자그마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고 세세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다만 풀빌라이다보니 벌레들이 너무 많이 날아들어서 여기저기 물어뜯겼습니다. 벌레퇴치 약 같은게 더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Outrigger Laguna Phuket Beach Resort)


다양한 푸켓 리조트 중에서도 후기 평가점수 높은 곳으로 유명한 이 리조트는 성수기에는 객실 예약을 위해 미리 서둘러야 하는 곳이에요. 특히 가격대비 시설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이기도 합니다 :D 해변 라구나에 위치해 있으며 레스토랑, 스파, 야외수영장, 테니스코트, 비치파라솔, 리무진 서비스, 에어컨 객실, 정원, 세탁서비스, 수하물보관, 배구, 카야킹, 카누, 운동장, 자전거 대여, 테니스 강습 등을 하고 있기도 해요~!

[리조트 후기]

5.0 / 5.0 "Great Resort"

객실,서비스,청결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가족과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3월이라 한산한게 조용히 잘 지냈습니다 클럽룸에서 3박했는데 클럽에서 멀어서 이동이 불편했던것이 다소 아쉬웠던 점입니다 레이트체크아웃하지 않고 짐맡기고 메인풀에서 오후내내 보내고 저녁먹고 떠났습니다 별도샤워장이 있어서 언제든 샤워도 할수있고 가벼운짐은 샤워장 락커에 보관도 할수 있어서 엄청 편하더군요






푸켓자유여행 리조트, 어디로할까?

http://kee.tips/t07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