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리 여행 인기좋은 리조트 3곳 추천 (럭셔리부터 저렴한리조트까지)

어디든 매니아가 있는 여행지는 분명 생각 이상의 매력이 존재하는 곳이라죠.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역시 ‘매니아’들이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조용하고 여유로운 곳에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에게는 특히나 인기 있는 곳이죠. 신혼여행지로도 좋고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훌쩍 떠나도 좋을 곳, 또 가족여행으로도 좋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기 위한 곳으로도 딱 좋은 곳 발리 ! 


오늘은 발리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인기좋은 발리 리조트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세상에서 제일 좋다는 평을 들은 럭셔리 리조트부터 저렴하게,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도 소개해드릴게요~


발리 리조트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49



 
더 물리아 발리 (The Mulia Bali)



누사두아 비치 근처에 위치한 이 럭셔리 발리 리조트에는 6개의 야외수영장이 있습니다 :) 멘지아트 비치에서도 가깝고 발리 컬렉션 쇼핑 센터에서도 멀지 않아요. 리조트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하며 야외수영장, 클럽, 무료 키즈클럽,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스파서비스, 공항셔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그야말로 천국같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

[리조트 후기]

5.0 / 5.0 "발리 전체에서 최고의 호텔 수준"

발리 최고의 호텔이라 들었습니다. 역시나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7성급 호텔 수준을 자랑하였습니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편이었음. 단, 빌라스의 리빙룸에 있는한 웨이트레스가 얼굴에 온갖 짜증섞인 표정으로 아침내내 기분 안좋게 했다. 아직 서비스 교육 측면에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듯 해보였다. Zj's라는 나이트클럽에는 아무도없어 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5.0 / 5.0 "완전 최고입니다."
이제껏 가봤던 어떤 호텔, 리조트보다 좋았습니다. 객실은 크고 깨끗하고 수영장도 크고. 최고입니다.



아융 리조트 우붓 (Ayung Resort Ubud)


이 리조트는 파얀간에 있는 발리 럭셔리 리조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그 이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네카 미술관이나 블랑코 미술관 까지는 9km 정도 떨어져 있어요. 리조트내에서 무료 아침식사를 제공하며 와이파이와 주차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해 편리합니다 :) 리조트내 객실은 총 53개로, 레스토랑2개와 풀서비스스파,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무료 키즈클럽, 피트니스센터,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등을 제공합니다.

[리조트 후기]

5.0 / 5.0 "깨끗한 리조트, 넓고 깨끗한 수영장, 맛있는 식사 그리고 식당에서 볼수 있는 놀라운 풍경"

2년밖에 안된 호텔이라서 그런지 깨끗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구요 저렴한 가격에 다녀왔는데 풀빌라도 있더군요.. 넓고 여러가지 다양한 행사도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또한 어메이징한 호텔식당에서 볼수 있는 풍경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단 한가지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으며, 심지어 느리기 까지 합니다. 그것만 뺀다면 완벽한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

5.0 / 5.0 "5점 만점에 5점인 호텔"
평점이 왜 4.9인지 알 수 있게 해준 호텔입니다. 5점 만점에 5점 주고 싶습니다. 훌륭하고 웅장한 리조트, 섬세하고 매우 매우 훌륭한 조식, 친절한 서비스, 깨끗한 시설, 거대한수영장... 꼭 다시 가봐야 할 곳으로 주저없이 선택하겠습니다.



파드마 리조트 레기안 (Padma Resort Legian)  


이 발리 리조트는 해변에 위치한 5성급 발리 리조트로 쿠타 비치에서 2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레기안 비치와는 가까운 편이에요. 스파도 이용 가능한 발리 리조트입니다 :) 리조트 내 객실은 432개이고,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규모있고 시설 다양한 발리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후기]

5.0 / 5.0 "실내 수영장이 예술이었어요"

해변과 가깝고 시내 중심이라 쇼핑이나 음식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고 무엇보다도 실내 수영장이 좋아서 딸 아이 해변에 갈 기회가 전혀 없었습니다. 직원들의 영어 구사 능력도훌륭했어요.

5.0 / 5.0 "편안한 휴식"
가격대비 객실상태, 수영장, 서비스, 조식 등 대부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Pool bar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고급스러운 것을 찾지 않는다면 가족들과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무척 좋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서핑을 즐기지는 못했는데, 파드마 바로 앞 바다에서 서핑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것도 큰장점입니다.






발리 인기 좋은 리조트,

예약 가격 궁금하다면 클~릭 !
>> http://kee.tips/t07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