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부산여행 숙소 추천 (가격대별 부산호텔)

언제 떠나도 즐거운 부산여행 ! 당일치기 하기에는 조금 아쉽고 2박3일 하자니 회사가 걸리고... 하시는 분들은 1박2일 일정 알차게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침일찍 출발해서 저녁 늦게 돌아오면 오히려 2박3일 보다 더 알뜰살뜰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겠죠? 오늘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1박2일 부산여행 숙소 추천드릴게요. 5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가격별로 추천해드리니 원하시는 곳으로 고르시면 ok !

1박2일 부산여행 숙소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45




5만원대 부산호텔 추천

센텀뷰라움 해운대 레지던스 (Centum View Raum Haeundae Residence)


고층에서 부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보고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 해운대에 위치한 실속형 아파트 호텔로 실제 오피스텔을 레지던스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호텔 부럽지 않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해운대에 위치해 있어요 !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에어컨, 조리시설, 세탁기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야경이 멋져요~

[ 투숙객 후기 ]

5.0 / 5.0 "매우 만족한 숙소"
25층으로 비교적 고층에다 바다쪽 전망을 줘서 경치좋아 매우 만족했습니다. 시립미술관,백화점,튜어버스 승차장도 가깝고, 인근 식당도 많아 가족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앞으로 부산 여행은 또 여기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10만원 초반 부산호텔 추천

시타딘 해운대 부산 (Citadines Haeundae Busan)


시타딘 해운대 부산호텔의 경우 최근 투숙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죠~ 원래는 10만원 후반대에 예약 가능한 곳인데 호텔스닷컴에서 할인기간에 9만원대라는 가격에 예약도 가능해요. 1박 하기에 딱 좋은 곳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3.5성급 호텔입니다.

바로 주변에 아쿠아리움과 해운대 해수욕장, 동백공원이 있어요. 무료와이파이와 무료주차 이용 가능하며 레스토랑, 아침식사 가능, 24시간 운영 피트니스센터, 탁아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어요 !


[ 투숙객 후기 ]

5.0 / 5.0 "해변 접근 용이, 레지던스 타입 - Good."
가족여행으로 1박, 해운데와 가깝고, 레지던스 타입으로 세탁 및 요리도 가능함 (직접 해보지는 못했음). 깔끔하고 편안한 편이었음.





20만원대 이상 부산호텔추천

파크 하얏트 부산 (Park Hyatt Busan)


해운대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호텔은 인기좋고 후기좋은 부산호텔로 유명하죠~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20만원대라는 알찬 가격에 예약 가능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 해운대에 위치해 있어 해운대 호텔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인기만점이죠.

호텔 내에서 와이파이 무료이용 가능하며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수영장, 조식 먹을 수 있고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탁아서비스와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등이 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만나볼 수 있어요!

[ 투숙객 후기 ]

5.0 / 5.0 "부산에서의 1박"
엄마와함께가는여행인지라 편안한숙소+멋진뷰 에 해당하는 호텔을 찾으려했는데 파크하얏트호텔이 딱 맞아떨어진거같다 다만 위치가 해운대에 가기도 광안리로 가기도 애매한 위치라 그점이 약간 아쉬웠다. 호텔침대에 누워서 보이는 광안대교 눈에 많이 담고왔다.




가격대별 부산숙소 보러가기

>> http://kee.tips/t07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