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가족여행 호텔 3곳 비교

2박3일 혹은 3박4일로 제주도 가족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블로그지기가 추천드리는 호텔에 주목해주세요 :) 제주도 호텔 중에서도 인기좋은 이 세 호텔은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 즐기기에 좋고 또 프라이빗함이 보장되는 곳도 있어 조용하게 즐기기에 좋은 호텔도 있어요~ 봄 제주 여행 중 단연 하이라이트는 유채꽃이죠 ! 제주도에 도착해서 렌트카로 즐기는 제주도 유채꽃 드라이빙을 한 다음 차량은 편안하게 호텔에 주차하시면 오케이 !


아름다운 섬, 작지만 볼거리 다양한 매력만점 제주도 여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도 가족여행 호텔 3곳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인기 호텔 (예약가격보기)
>> 
http://kee.tips/t0744




켄싱턴 호텔 제주 (Kensington Hotel Jeju)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이 5성급 호텔은 바로 주변에 중문 골프클럽과 아이들이 좋아해서 필수로 가야하는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이 있어요~ 또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도 가깝다는 사실 ! 켄싱턴 호텔은 물놀이 즐기기 좋은 수영장 시설이 잘 되어 있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 및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 무료 탁아서비스, 피트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가격대비굳굳"
제주도여행중에숙박고민하다가 스카이피니티이용하고싶어 예약했습니다 비온뒤라 조금쌀쌀하긴했지만 물이따뜻해서 더피로까지풀릴정도였어요 객실또한 무료업그레이드해주셔서 더편안하게 잔수있었던것같아요 직원분들도어찌나다들 친절하시진 괜히 특1급이아닌것같아요 제주도가면 앞으로 켄싱턴만이용해야할것같아요




루스톤빌라앤호텔 (Luston Villa & Hotel)



제주 애월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 조용하면서도 쾌적한 호텔입니다. 4성급 호텔로 바로 주변에 금산공원이 있어요~ 호텔 주변에는 프시케월드나 테지움 박물관이 있으니 미리 위치를 확인해 보시면 좋겠죠?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스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있다고 하니 다양한 시설 둘러보시고 예약하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기대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신라스테이 이용 후 루스톤 빌라앤호텔로 넘어왔습니다. 비교를 하고 싶지 않지만 많이 좋았습니다. 방도 크고 욕실과 변기가 분리된 구조도 청결을 배려했던 부분 같습니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저녁에 잘 이용했구요. 로비에 콜을 하면 카트가 와줘서 제법 재밌게 이용했던 호텔 같습니다. 조식 뷔페도 좋았습니다




더쉼팡스파&풀빌라 (The Shimpang Spa & Pool Villa)



아담하고 조용한 제주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이곳으로 숙소를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 표선에 위치한 이 숙소는 번잡하지 않고 조용해서 진짜 가족 휴가를 즐기기에 좋다고 합니다~~ 주변에는 제주 민속촌 박물관과 표선 해비치 해변이 있다고 합니다.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주차 또한 무료에요~ 실내 및 야외수영장 시설이 잘 되어 있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에어컨 객실, 산책 가능한 정원과 수하물보관 서비스 등도 주닙되어 있어 편리할 것 같네요 :)

[ 호텔 후기 ]

5.0 / 5.0 "제가 생각했던...그런 곳이었어요^^"
일과 사람에 지칠때면 그냥 쉬려고 제주에 자주 가는데요. 처음 가는곳이라 1박만 예약한 것이 아쉬울 정도로 가성비 좋은 숙소였습니다. 무료로 따뜻한 스파도 할수있고 객실 가든에서 우리 식구끼리 오붓하게 BBQ도 하고...침구도 신라호텔만큼 좋고 거실도 넓고, 낯가림이 심하고 조용한 걸 좋아하는 우리 가족에겐 정말 딱인 곳이었어요♡ 무엇보다도 너무너무 친절한 직원분들...어린 아이가 있다니까 더블과 싱글침대를 미리 붙여놓아서 감동이었는데 근처 제주도민들만 간다는 맛집이랑 가볼만한 곳도 상세히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체크아웃할때 리셉션에 들어온 중국인이 뭐라고 하니까 너무 친절하고 유창하게 중국말로ㅎㅎ 만족스러워하는 중국인을 보니 왠지 자랑스럽기까지 하더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비치 해수욕장 근처에 이렇게 맘에 드는 숙소를 찾아서 기분좋은 여행이었어요^^





제주도 호텔 예약 가격 보러가기

>> http://kee.tips/t07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