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즐기는 ‘진짜’ 일본여행!

봄바람 제대로 느끼고 싶은 여러분만의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블로그지기 주변에는 요즘 짧은 일정도 무리없이 해외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인지 일본 여행을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짧은 비행시간,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자리잡은 일본은 특유의 개성강한 문화와 계절별로 달라지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일본자유여행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 예약. 일본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과 함께라면 일본 여행 준비가 더욱 간편해질 수 있다는 사실 !


다채로운 쇼핑, 맛있는 음식, 독특한 문화, 아름다운 자연환경 등으로 어느 지역을 여행해도 즐거운 일본. 교토는 고풍스러운 전통 건물이 많고, 오키나와는 해변이 아름답고 따뜻합니다. 수도 도쿄는 꼭 한번쯤 가볼만한 활기찬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홋카이도 지역은 겨울에 특히 더 아름다운 곳이죠. 요즘같은 시기에 예쁜 벚꽃 풍경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다면 간토와 규슈 지역을 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진짜’ 후쿠오카 여행하기

후쿠오카는 규슈에서 가장~큰 도시입니다. 문화적으로도 풍부한 이곳을 찾는다면 텐진 지하상가와 오호리 공원은 꼭 둘러봐야 합니다. 


후쿠오카는 매화꽃이 만발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매화꽃도 구경하고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며 특제 하카타 라멘을 먹는 즐거움도 놓칠 수 없어요. 일본 내에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8개 돈가스 라멘집이 후쿠오카 라멘 스타디움에 있다고 하니 꼭 가보세요 !




‘진짜’ 나고야 여행하기

나고야는 전통적인 관광도시 입니다. 옛날의 풍취가 느껴짐은 물론 현대적 매력도 동시에 느껴져 독특한 느낌을 주는 도시라할 수 있어요. 


나고야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아무래도 나고야성 인데요. 그 외에도 나고야항 수적관, 나고야시 과학관, 도요타 기념관 등의 볼거리도 있으니 가족여행 가는 것도 좋겠죠~? 또 나고야는 장어로 만든 요리가 유명하니, 장어를 얹은 녹차밥 ‘장어 오차즈케’와 맛좋은 장어를 올린 ‘히츠마부시’는 꼭 먹어봐야할 나고야 음식입니다 :D


물론~ 후쿠오카와 나고야로 끝이 아니겠죠? 구마모토, 삿포로, 오사카, 도쿄, 교토 등 일본 자유여행을 준비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 클릭클릭 !



일본호텔 할인쿠폰 받으러가기 [클릭]


댓글